프랑스 최고의 여름 여행지 7곳

여름 프랑스

여름에 프랑스를 방문하는 것은 언제나 좋은 생각이에요!프랑스 리비에라에서 보르도, 브르타뉴의 핑크색 화강암 해안까지 프랑스의 여름 휴양지들을 찾을 시간이다.

여름 휴가지에 관한 한, 특히 영국에 거점을 둔다면, 프랑스는 훌륭한 옵션이다.그곳은 빠르고 쉽게 갈 수 있고, 멋진 해변, 아름다운 성채와 그림 같은 풍경도 있고, 음식과 와인 또한 최고입니다.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매년 여름에 프랑스를 방문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선택권이 없어코트다쥐르의 아름다운 블루스와 세련된 분위기에서부터 그림 같은 도시 보르도, 프로방스의 귀여운 마을까지 당신의 관심사에 따라 많은 선택지가 있습니다.

프랑스의 여름 날씨

일반적으로 프랑스는 여름에 날씨가 좋습니다.그것들은 따뜻하고 햇빛이 잘 드는 경향이 있다.하지만, 이 나라는 큰 나라이고 여러분은 지역에 따라 날씨가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될 거예요.일반적으로 7~8월에는 비가 거의 내리지 않고 20°~27°의 온도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조금 추워질 수 있으니 짐을 싸세요.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마을과 도시를 탐험하거나, 멋진 프랑스 음식을 먹거나, 활동적인 것을 좋아하든, 모두를 행복하게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다.여기 여름에 프랑스에서 방문해야 할 몇 가지 가장 추천할 만한 장소가 있습니다.

여름에 프랑스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장소

니스

따뜻한 계절에 탐험하기에 좋은 도시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해변가를 따라 몇 킬로미터씩 이어지는 산책로 데 앙글레를 따라 해변 클럽, 스마트 레스토랑, 일광욕 장소를 지나보세요.

좀 더 운동적인 느낌이 드나요?Parc De La Colline Du Chateau로 가는 계단을 오르십시오.위에서 보는 경치는 정말 멋지고 폭포도 있어요.또한 시골 셔터로 장식된 마른 거리와 화려한 건물들로 이루어진 미로 같은 니스 구시가지인 뷰 니스 탐험을 좋아할 것입니다.

오세고르

프랑스 남서부에 있는 이 귀여운 해변 마을은 이 나라에서 서핑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그곳은 일년 내내 큰 파도가 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서퍼가 아니더라도 멋진 해변이 있는 다채로운 장소입니다.자전거, 패들 보드, 윈드서핑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활동적인 유형의 여행객들을 확실히 끌어모으고 있습니다.그곳은 프랑스에서 따뜻한 여름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트레가스텔

가족과 함께 프랑스에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프랑스 북부 브르타뉴에서 가장 예쁜 해변 중 하나인 트레가스텔에 가보세요.그 해안선은 분홍색 화강암 바위로 유명하다.멀지 않은 곳에 바위 위에 세워진 아름다운 분홍색 화강암 성인 샤토 드 코스타레스(Chateau de Costaeres)가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칸의 유명한 영화제로 알고 있지만, 그곳은 또한 멋진 별장, 멋진 레스토랑, 그리고 호화로운 보트로 가득한 항구가 있는 멋진 휴양지이기도 하다.La Croisette를 따라 산책하세요 - 때때로 칸 캣워크라고 불리는 야자나무 줄지어 있는 산책로, 여러분은 백만 달러를 느낄 것입니다!

한편, 르 수케(칸느 구시가지)는 레스토랑과 가게로 가득 찬 좁고 구불구불한 거리를 방문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정상에 있는 성까지 산책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경치가 정말 좋아요!온도가 높으면(프랑스의 여름 절정기일 수 있음) 해질 때까지 기다리십시오.그 무렵의 빛은 마법같다.

보르도

최근 보르도에 대해 좋은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에 여름 휴가 여행지로 이것을 골랐습니다!이곳은 세계 최고의 와인 지역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여름에는 야외에서 할 수 있는 멋진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강을 따라 산책하고, 귀여운 빈티지 가게를 확인하고, 푸드 노점에서 식사를 하고, 빈루즈 한 잔으로 휴식을 취하세요.저에게는 여름에 프랑스를 방문하기에 딱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멘톤

이탈리아와의 국경에서 멘톤은 프랑스 리비에라를 따라 니스와 칸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고 느낀다.이곳은 자체 기후가 미세하고 레몬으로 유명하며, 이탈리아와 매우 가까운 곳에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국경을 뛰어넘어 신선한 이탈리아산 농산물을 먹을 수 있습니다!특별한 휴일을 보내고 싶다면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하나인 Mirazur가 있는 Menton입니다.

아르겔레스수르메르

아르겔레스수르메르에 있는 랑그독의 유명한 휴양지에는 믿을 수 없을 만큼 긴 해변이 있습니다.피레네 산맥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기 때문에 해변의 여유와 산을 탐험하는 활기찬 나날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프랑스의 여름 숙박시설

세련된 호텔과 특색 있는 B&B부터 기발한 글램핑 시설과 아름다운 셀프 케이터링 옵션까지 프랑스 전역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놀라운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여기 몇 가지 즐겨찾기가 있습니다.

프랑스의 셀프캐터링 숙박시설

호텔은 잊어버려!프랑스에는 아름다운 셀프캐터링 시설이 많이 있습니다.빅 도메인과 같은 회사는 대규모 그룹을 위한 호화 숙박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우리는 시골 별장, 역사적인 성채, 포도밭, 사우나가 있는 집, 수영장, 동화 정원 등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19세기 성곽은 분명 독특한 휴일이 될 것이고, 이 무성한 포도밭도 마찬가지일 것이다!짐을 싸서 해협을 건너기 쉽기 때문에 프랑스에서는 자신의 요구에 맞는 셀프캐터링 여름휴가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 전역에서 제공되는 정말 놀라운 에어브앤비도 있다.해안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세련된 아파트, 산속의 귀여운 나무집, 무한대 풀장이 있는 멋진 별장까지 마음에 드는 것이 있을 것이다.

프랑스의 호텔

호텔이 제공하는 시설을 선호한다면, 전국에 많은 훌륭한 선택지가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위에서 언급한 지역들 중 하나를 방문한다면, 여기 내가 가장 선호하는 호텔들이 있다.

호텔 네그레스코, 니스

코트다쥐르에서 가장 유명하고 역사적인 호텔 중 하나인 네그레스코 호텔은 니스에 있는 해변과 앙글레 산책로를 내려다봅니다.이 세련된 5*호텔은 입점만으로 판매되지만, 예술과 디자인으로 당신을 매료시킬 수 있습니다.호텔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각각 독특한 방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현대적 요소와 역사적 요소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라 로톤드에 들러서 저녁이나 한잔 하는 거 잊지 마세요.호텔의 장난스럽게 장식된 브래슬리와 바는 회전목마를 테마로 방 안에 말이 점점이 흩어져 있습니다!

호텔&스파 빌라 세렌, 오세고르

이 4*호텔은 아름다운 호수 지역을 내려다보고 있으며, 오세고르의 해변과 가깝습니다.전체적으로 우아하게 꾸며져 있고 수영장도 있습니다.올 여름 프랑스에서 로맨틱한 휴가를 즐기고 싶은 커플들에게 아주 좋은 옵션이다.

호텔 르 부세쥬르, 트레가스텔

Coz-Pors Beach가 내려다보이는 이 호텔은 이 지역 최고의 경치를 자랑합니다.그곳에는 최고의 레스토랑이 있고,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많고, 칵테일 바도 있습니다.특별한 휴가를 위한 장소를 찾고 있다면, 개인 자쿠지나 함맘이 있는 방을 예약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호텔 바리에르 르 마제스틱 칸

칸의 크루아제트에 위치한 이 멋진 호텔에 체크인하면 영화배우가 된 기분이 들 것이다.야외 온수 풀장, 스파, 개인 해변, 레스토랑 3곳, 250개 이상의 세련된 장식된 방이 있습니다.경치도 멋집니다.급할 때 잊지 못할 체류입니다.

보르도 지방, Les Sources de Caudalie

보르도의 아름다운 포도밭의 중심에서 깨어나는 것은 어떨까요?이 5* 호텔은 샤토 스미스 오트 라피트 포도밭에 위치해 있지만 도심까지 차로 20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아름다운 지상과 세련된 객실뿐만 아니라, 호텔에는 고급 스파 센터, 테니스 코트 및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호텔에서 가장 흥미로운 점은?와인이 특징인 스파 트리트먼트!포도 페이셜 어떠세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Prince De Galles, Menton

아름다운 여름 휴가지 멘톤에 있는 이 좋은 위치에 있는 호텔은 정원 가꾸기와 개인 해변을 가지고 있습니다.그곳은 탐험하기에 멋진 지역이지만, 만약 여러분이 돌아다니고 싶다면, 모나코, 보리외 또는 니스로 가는 버스를 타는 것도 쉽습니다.

아르겔레스수르메르 오베르주 뒤루아

개성 있는 곳에 머무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곳이 당신을 위한 장소입니다!아르겔레스-수르-메르에 있는 오베르주 뒤 루아는 18세기 카탈루냐의 저택으로 개조되었다.야외 수영장, 예쁜 정원, 피레네 산맥의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고급 요리를 제공하는 고급 레스토랑이 있기 때문에 미식가들도 좋아할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