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노르망디 해안 여행기

프랑스 노르망디 해안 여행기

멋진 해안선, 맛있는 끈적끈적한 치즈, 현지 시장 구경을 하고 싶다면 프랑스 북부의 노르망디 여행을 계획하세요 .

이 프랑스 지역은 아름다운 마을을 배회하고 해안의 바람을 만끽하며 넓은 모래 해변을 맨발로 걷기에 적합합니다.

북부 프랑스는 잉글랜드 남부와 런던, 파리와 벨기에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몇 시간 안에 당신은 갈릭 분위기에 흠뻑 젖고 신선한 바다 공기에서 당신의 프랑스식 수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노르망디의 해안 시골을 탐험하면서 보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루앙과 노르망디의 고전적인 해안

북부 프랑스는 아름답고 역사적입니다. 나는 평생 프랑스와 약간의 사랑에 빠졌고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노르망디에서는 완만한 푸른 언덕, 푸른 목초지에서 우글거리는 소,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과 마을, 그리고 물론 맛있는 음식을 볼 수 있습니다. 멋진 해안 풍경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우리는 신뢰할 수 있는 Lonely Planet 가이드 를 사용하여 루앙에서 시작하는 프랑스 북부로의 4일 여행을 계획하는 데 도움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옹플뢰르에 기지를 만들고 에트르타에서 피날레를 가기 전에 그 마을과 트루빌 인근을 탐험했습니다.

1일차 – 루앙: 반 목조 주택이 있는 중세 도시

우리의 첫 번째 목적지는 중세 도시 루앙이었습니다. 중세 시대의 번성한 도시로 고딕 양식의 대성당과 프랑스의 전설 잔다르크와의 연관성으로 가장 유명합니다. 그녀는 도시의 Place du Vieux Marché에서 화형에 처한 갑작스런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그런 아름다운 장소를 위해 도시는 수세기 동안 큰 비극의 현장이었습니다. 루앙은 두 차례의 세계 대전 동안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으로 도시의 45%가 파괴되었습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세요. 복원을 통해 방문객들은 멋진 골조 주택의 매력과 센 강 유역의 위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자갈이 깔린 거리를 돌아다녔고 프랑스 음식에 대한 우리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현지 레스토랑인 Restaurant La Petite Auberge 를 찾았습니다.

프랑스의 대부분의 지역과 마찬가지로 노르망디에는 유명한 미식 특선 요리가 있습니다. 우리는 유명한 노르망디 사이다와 다양한 치즈를 맛보고 싶었지만 레스토랑의 명물인 달팽이 레 에스카고도 맛보고 싶었습니다 !

Rouen에 있을 때 인기 있는 Fromagerie François Olivier 에 들러 현지 치즈를 구입하세요. 당신은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루앙에서해야 할 일

  • 루앙 대성당 의 내부 는 숨이 멎을 정도로 아름답 습니다.
  • Jeanne DArc 역사 박물관 에서 그녀의 재판에 대한 멀티미디어 재연을 통해 이 프랑스 히로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Musée des Beaux-Arts 에는 인상적인 컬렉션이 있습니다 (무료 입장 포함)

루앙에서 쉽게 며칠을 보낼 수 있지만 그 해안 바람이 부르고 있습니다.

2일차 – 그림 같은 항구 도시 옹플뢰르

우리는 길을 따라 노르망디의 셀 수 없이 많은 예쁜 마을을 지나는 국립 공원(Parc natural region des Boucles de la Seine)을 통해 센 강을 따라 운전했습니다.

노르망디의 골조와 초가 지붕 건물과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바쁜 도시 생활에서 완벽한 탈출구입니다.

이번 여행의 기지는 영국 해협이 내려다보이는 항구 도시인 그림 같은 옹플뢰르였습니다.

Honfleur는 북부 노르망디를 탐험하고 휴식을 취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프리티 옹플뢰르는 모네를 비롯한 인상파 화가들에 의해 불후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 이후로 예술가들의 허브가 되었고 도시에 많은 갤러리가 있습니다.

옹플뢰르(Honfleur)의 오래된 항구인 르 Vieux Bassin은 다채로운 건물과 자갈길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인상파들이 이 노르망디 주머니에서 영감을 얻은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그림처럼 예쁘네요!

옹플뢰르에 머무를 장소

La Cour Sainte Catherine
  • 항구에서 단 몇 걸음 떨어진 옛 수녀원의 유서 깊은 B&B
  • 유럽식 아침 식사가 제공되는 아름다운 햇살 가득한 정원
  • 모든 방의 휴식 공간
  • 가족에게 적합한 침실 2개 아파트
Hôtel L’Ecrin
  • 구시가지와 항구에서 가까운 친절한 호텔
  • 넓은 수영장과 예쁜 정원
  • 구내 무료 주차
  • 패밀리 룸

이 경우에 우리는 교회와 시계탑이 보이는 멋진 다락방 아파트에서 구시가지에 머물렀습니다. 나는 최고의 단기 아파트 임대를 찾는 내 시도되고 진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그것을 찾았습니다. 여기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

우리 아파트는 시장 상인들이 토요일 아침에 물건을 정리하고 아래 교회에서 울리는 종소리와 합창단의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완벽한 위치였습니다.

우리는 옹플뢰르에서 농산물 시장을 돌아다니며 페이스트리를 선택하고 치즈와 과일을 맛보고 (더) 시음한 후 Vieux Bassin(Old Harbour)으로 향하여 범선을 감상했습니다.

항구에는 다채로운 카페와 레스토랑이 줄지어 있으며 입에는 웅장한 1920년대 회전목마가 있습니다. 항구에서 진행되는 일을 즐기면서 오후를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Sainte Catherine 교회(위 사진)와 시계탑을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5세기와 16세기에 현지 보트 제작자에 의해 지어진 이 독특한 구조물은 도시의 또 다른 초점을 제공합니다.

토요일에는 항구에서 옹플뢰르의 일반 가정 및 기념품 시장이 열립니다. 모든 현지인들이 나오고 분위기는 축제입니다.

그것으로 시장이 충분하지 않다면, Honfleur는 매달 첫째 일요일에 brocante(골동품 및 bric a brac) 시장을 개최합니다.

분위기를 만끽하고, 산책로를 따라 산책하고, 상점과 갤러리를 둘러보는 것은 우리의 식욕을 돋웠습니다. 운 좋게도 옹플뢰르에는 멋진 식당이 많이 있습니다.

옹플뢰르에서 먹을 곳

물론 옹플뢰르의 모든 카페와 레스토랑에는 해산물이 풍부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사이다와 크레이프를 전문으로 하는 La Ciderie 였습니다.

나는 갈레트와 블리니의 조합으로 설명되는 현지 갈리쇼트 (팬케이크)를 시도했습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쫄깃하고 맛있었다.

3일차 – 바다의 트루빌

Trouville

이른 오후의 태양에서 우리는 해변 시간을 즐기기 위해 Trouville까지 짧은 여행을 운전했습니다. Trouville의 해변은 넓고 평평하며 모래로 되어 있으며 1km 이상 뻗어 있습니다.

즉, 어린아이와 나이가 많은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좋습니다.

트루빌에는 모래사장 공원과 박람회장을 비롯한 여러 해변 명소가 있습니다. 이것들은 우리 아이들을 위한 하이라이트였지만 나는 해변을 내려다보는 19세기 맨션을 바라보며 모래 위에 누워 있는 것을 즐겼습니다.

우리는 6월에 방문했는데 날씨와 바다가 호주인의 몸에 조금 추웠지만 수영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4일차 – 에트르타 – 장엄한 노르망디 해안선

우리는 에트르타(Étretat) 마을 근처의 장엄한 백악 절벽을 지나 칼레(Calais)로 돌아갔습니다. 여기에서 해변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절벽과 암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활력이 넘친다면 절벽에 올라 주변 해안선을 감상해 보세요. 그렇지 않은 경우 관광 차량 열차가 있습니다. 피곤하거나 다리가 작은 경우에 적합합니다.

마을 자체에는 노르망디의 전형적인 골조 건물이 있으며 배고픈 방문객을 위한 많은 레스토랑, 카페 및 찻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노르망디 여행을 위한 팁

옹플뢰르 노르망디 회전 목마

노르망디는 가족을 위한 훌륭한 목적지입니다. 넓은 모래 해변을 제외하고 우리는 우리가 방문한 모든 장소에서 모든 연령대를 위한 장비를 갖춘 놀이터를 찾았습니다.

보행자가 있는 거리는 어린 아이들을 감독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쉽고 방해받지 않고 탐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아이들은 놀이기구 놀이기구를 빠르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의 얼굴에 미소를 볼 때 회전 목마에서 몇 번 회전하는 아이들을 대하는 것을 누가 거부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확실히 행복한 휴가를 만듭니다. 그리고 나는 회전 목마 타기도 즐겼다는 것을 인정하는 데 신경 쓰지 않습니다!

옹플뢰르 시장 노르망디 프랑스

우리 아이들은 또한 번화한 시장의 광경과 소리를 좋아했습니다.

그들은 제철 체리, 살구, 라즈베리를 포함한 시장 농산물을 선택하는 데 열심이었습니다. 그리고 물론 그들은 맛있는 프랑스 패스트리와 크레이프를 먹어 치웠습니다.

노르망디에 가는 방법

파리나 영국 에서 노르망디로 가는 것은 쉽습니다 .

영국에서 노르망디 가는 방법

영국에서 운전하는 경우 Folkestone에서 Calais까지 Eurotunnel 또는 페리를 타십시오.

나는 페리 서비스보다 유로터널을 선호합니다. 왜냐하면 훨씬 빠르지만 분명히 그것은 당신이 조금 더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런던 세인트 판크라스(London St Pancras)에서 유로스타( Eurostar )를 타고 칼레(Calais)에서 렌트카를 픽업할 수도 있습니다 .

Calais에서 Rouen과 A16 및 A28까지는 차로 2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A13을 타고 루앙에서 옹플뢰르까지는 한 시간 더 걸립니다.

노르망디의 캉행 항공편은 봄부터 사우스엔드에서 출발합니다. 파리로 비행기를 타고 그곳에서 기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스카이스캐너 를 사용하여 최고의 항공편 상품을 찾고 여행을 계획합니다.

파리에서 노르망디 가는 방법

파리는 당연히 많은 프랑스 여행의 출발점입니다. 거리를 배회하고 파리 를 둘러 본 후 신선한 시골 공기를 마시기 위해 노르망디로 가십시오.

프랑스 기차 여행은 재미있고 쉽습니다. 파리에서 루앙까지 기차로 1시간 30분이 소요되며, 급행을 타면 더 빠릅니다. 생 라자르 역에서 출발합니다. 미리 계획을 세우면 이 여행에 대해 €10만큼 저렴한 요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프랑스에서 시간이 많지 않다면 파리에서 출발하는 노르망디 가이드 투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긴 하루이며 다음 중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몽생미셸

사진이 당신을 가고 싶지 않게 만든다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Mont St Michel은 마법의 장소이며 버킷리스트에 있어야 합니다. 작은 바위 섬에 지어진 마을과 수도원은 수세기 동안 방문객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옹플뢰르에서 몽생미셸까지는 차로 2시간이 소요됩니다.

바이외의 유서 깊은 마을은 옹플뢰르에서 불과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1066년 노르만인이 영국을 정복한 것을 기념하는 유명한 바이외 태피스트리가 이곳에서 발견됩니다.

d-day 해변 노르망디 프랑스

물론 많은 사람들이 제2차 세계 대전에 참전한 미국, 영국, 호주 및 기타 연합군 병사들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노르망디를 방문합니다. 노르망디는 연합군이 나치가 점령한 프랑스에 공격을 가한 장소였으며 전쟁의 주요 전환점이었습니다.

캉에서 노르망디 해변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옹플뢰르에서 차로 1시간 미만) - > 티켓 정보 및 가격 보기 클릭

지베르니 – 모네의 정원

파리에서 더 가까운 지베르니(Giverny)에서 인상파 거장 클로드 모네(Claude Monet)의 아름다운 정원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경내를 배회하면서 그의 그림 중 하나에 바로 발을 들여놓은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일본 다리와 수양 버드나무가 늘어선 수련 연못도 놓치지 마세요.

지베르니 방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원 가이드 를 참조하세요. 지베르니를 노르망디 일정에 포함시킬 수 없다면 파리에서 지베르니와 베르사유로 당일치기 여행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