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음식 가이드 – 미식가 여행하는 방법

파리 음식 가이드 – 미식가 여행하는 방법

파리는 일반적으로 존경하는 미식가가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목적지 중 맨 위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빛의 도시는 가장 놀라운 미식가 경험으로 가득합니다.

최고의 음식 모험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파리에서 먹을 곳과 먹을거리에 대한 가이드를 만들었습니다.

일회성 경험에 중점을 두지 않고 마지막 파리 여행 에서 무엇을 어디에서 먹었는지 선택하는 과정을 다룹니다 . 프랑스 수도에서 음식 장면은 빠르게 변화하며 먹을 곳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포괄적인 리소스가 많이 있습니다.

나는 기사의 끝에서 그것들을 간략하게 설명하지만 그 동안 여기 내 파리 음식 가이드와 함께 궁극적 인 미식가 여행을 계획하는 방법에 대한 팁이 있습니다.

시간과 예산에 따라 파리에서 먹을 곳을 선택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부 최고의 레스토랑에서는 와인 없이 1인당 €300 이상을 지불할 수 있으므로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속도를 조절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아침 중반에 패스트리나 바게트를 먹기 위해 엄청난 양의 호텔 아침 식사를 건너뜁니다.더 많은 것을조금 현명하게 먹습니다.

거기에서 빛의 도시가 제공하는 최고의 식사 일정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부터 길거리 음식과 비스트로 음식까지. 다음은 파리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 목록입니다.

파리의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100개가 넘는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이 있는 파리의 고급 요리를 좋아한다면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Michelin 가이드 는 논쟁 의 여지가 있고 약간 구식으로 간주될 수 있지만(Anthony Bourdain의 의견에 따라) 오랜 역사와 신뢰할 수 있는 방법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식사 장소: L’ATELIER DE JOËL ROBUCHON ETOILE

우리는 점심 시간 직전에 파리에 도착했고 첫 식사로 재미있고 멋진 곳에서 식사를 하고 싶었습니다.

조엘 로부숑(Joël Robuchon)은 세계적인 레스토랑 제국을 가진 프랑스 요리의 거인입니다. 오픈 키친으로 셰프들이 차분하게 음식을 준비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요리는 가리비 또는 Saint Jacques 였습니다. 통통하고 달콤하며 사랑스러운 버터 소스와 함께 완벽하게 요리되었습니다.

요리의 프리젠 테이션과 농산물의 품질은 이 정도의 레스토랑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이었고 우리는 그 경험을 매우 즐겼습니다.

파리 최고의 레스토랑 위시리스트

언젠가는 꼭 먹어보고 싶은 파리 최고의 레스토랑 위시리스트입니다.

리뷰를 읽고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도록 트립어드바이저 페이지에 대한 직접 링크를 제공했습니다. 나는 이 옵션을 좋아해서 내 녹슨 프랑스어로 비틀거릴 필요가 없습니다.

리뷰를 읽고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도록 트립어드바이저 페이지에 대한 직접 링크를 제공했습니다. 나는 이 옵션을 좋아해서 내 녹슨 프랑스어로 비틀거릴 필요가 없습니다.

Le Cinq – 미슐랭 3스타

호화로운 Four Seasons George V 호텔에서 최고의 파리지앵 매력과 고급 식사를 즐겨보세요.

셰프 Christian Le Squer 는 자신의 고향인 브르타뉴 지방의 농산물에서 영감을 받아 전통적인 프랑스 고전의 현대적인 버전을 만듭니다.

르 달리 – 미슐랭 2스타

프랑스 요리의 거인인 Alain Ducasse는 파리에 많은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Le Meurice Hotel의 Le Dalí는 고전적인 프랑스 요리와 지중해 요리로 유명합니다. 그곳에서 정기적으로 식사를 하던 예술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디저트는 최근 세계 최고의 페이스트리 셰프로 선정된 Cedric Grolet이 만듭니다.

Pur’ – 미슐랭 1스타

절묘한 단어는이 레스토랑의 리뷰에서 여러 번 사용되었습니다. 수석 셰프 Jean-Francois Roquette는 일본 와규 쇠고기를 프랑스로 가져왔고 그 이후로 계속 혁신해 왔습니다.

아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Pur의 요리는 그 자체로 예술 작품입니다.

파리의 떠오르는 셰프

바게트빵을 들고 있는 쉐프

파리의 평방 마일에는 세계 대부분의 장소보다 더 많은 요리 재능이 있습니다. 그러니 미슐랭 등급이 아닌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셰프는 완벽한 훈련을 받았고 치열한 지역 경쟁에 이끌렸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셰프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셰프인 테츠야 와쿠다( Tetsuya Wakuda) 와 함께 훈련을 받았고 훌륭한 리뷰를 읽었기 때문에 레스토랑을 선택했습니다.

음식 경험으로 가득 찬 도시에서 이것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었습니다. Tiny Oka 는 16명만 수용할 수 있으며 9개의 코스로 구성된 비밀 프리픽스 메뉴를 제공합니다.

브라질/프랑스 퓨전 요리로 가장 잘 묘사되는 셰프 Raphael Rego는 해안에서 언덕까지 고향의 미식 여행을 안내합니다. 나를 위해 눈에 띄는 것은 초콜릿 부스러기가 들어간 고수풀/실란트로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파리의 제과점과 초콜릿

많은 미식가 들이 유명한 마카롱 을 사러 바로 라뒤레 로 향합니다. 그들은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하지만 런던, 시드니, 심지어 작은 Lucca 에서도 먹을 수 있으므로 그곳에서 먹는 것은 파리의 경험이 적습니다.

대신, 작거나 덜 알려진 부티크 제과점과 초콜릿 가게를 맛보십시오. 우리는 입이 떡 벌어지는 Patrick Roger 와 Pierre Hermé 에서 모퉁이를 돌면 머물렀습니다 .

이 섬세한 슈 페이스트리는 파리의 진미입니다. 가볍고 폭신폭신한 페이스트리에 헤이즐넛 프랄린 크림을 채우고 슈가파우더와 아몬드 가루를 뿌렸습니다. 하나만 먹기는 어렵습니다. Pâtisserie des Rêves 에서 최고의 파리 브레스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시내에 3곳이 있습니다.

파리 음식 투어

크루아상, 치즈, 초콜릿, 샤퀴테리 - 파리의 이 궁극의 음식 투어 에서 다루는 모든 주요 식품 그룹 또는 너무 탐닉하게 들린다면 요리 자전거 투어 에 참여하세요.

  • 페이스트리와 초콜릿 투어 - 몇 시간을 보내며 마레의 페이스트리와 초콜릿의 비밀을 알아가는 건 어떠세요?
  • 미식가 마레 - 이 3-4시간 투어는 파리의 이 매혹적인 지역에 대한 가이드와 함께 음식과 와인 경험(파리 최고의 바게트 중 하나 포함)을 제공합니다.
  • Miss Lunch 는 파리 주변에서 수업과 투어를 제공하며 모두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 Boulangerie(베이커리) 투어 - 좋아하는 크루아상과 바게트의 비밀을 시음과 함께 발견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