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아티아 스플릿에서 할 수 있는 놀라운 일

크로아티아 스플릿

크로아티아의 스플릿으로 멋진 도시를 벗어나 막 돌아왔습니다.편리한 스플릿 여행 가이드에서 최고의 경치를 볼 수 있는 곳, 식사할 곳, 당일치기 여행 등을 포함한 최고의 모든 것을 찾아보세요.

사람들은 종종 가장 좋아하는 나라가 어디냐고 묻는데 크로아티아는 항상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나라 5위 안에 든다.그냥 여기가 좋아.왜 그렇게 특별하다고 생각하죠?우선, 물의 색깔, 놀라운 풍경, 고대 도시, 섬 등등.지난 4년 동안 매년 그랬다는 게 놀랍지 않아요.

전에 스플릿을 한 번 방문한 적이 있는데, 하루밖에 없었어요.이번에는 3박으로 모험과 휴식의 완벽한 밸런스로 시티브레이크를 즐겼습니다.

크로아티아 스플릿을 방문하는 이유

스플릿은 아름다운 구시가지와 그림 같은 섬들로 가득한 아름다운 해안선을 가지고 있어 도시와 해변의 혼합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휴일을 만들어 줍니다.도시 자체는 4세기까지th 거슬러 올라가는 디오클레티아누스 궁전과 함께 크로아티아에서 가장 역사적인 곳 중 하나입니다.게다가 신선한 지중해산물과 이스트리아 송로버섯을 포함한 맛있는 음식들이 도시 전역의 메뉴에 있어 음식 장면도 훌륭합니다.

여름엔 관광객과 유람선이 몰리지만 9~10월이나 봄에는 스플릿을 방문하는 것도 고려해 볼 만하다.날씨는 여전히 따뜻하고 화창하며 가격도 상당히 저렴하다.

당신의 여행 계획을 돕기 위해, 제가 스플릿에서 제가 좋아하는 장소 몇 군데와 가장 중요한 할 일 몇 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가기 전에 여행 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의료상 긴급 상황이나 여행 중에 물건을 잃어버렸을 때는 보험을 들어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플릿(크로아티아):최고의 휴일을 위해 도시에서 해야 할 최고의 일들

도보로 도시를 둘러보기

스플릿은 매우 걷기 좋은 도시이기 때문에 아름다운 옛 거리를 탐험하며 하루를 보내는 것을 추천합니다.틀림없이 여러분은 마른 거리에서 길을 잃게 될 거예요, 하지만 때때로 여러분은 정말 특별한 것을 발견하게 될 거예요.

역사적인 건축물, 고대 유적, 예쁜 집들과 함께 카페, 식당, 상점들이 곳곳에 있다.해적을 테마로 한 캔디 트레져에서 사탕을 구입하고, 올리브 오일, 트러플, 치즈 등 크로아티아의 맛있는 음식을 구입하고, 집에 가져갈 기념품을 사는 것도 잊지 마세요.

리바는 스플릿의 해안 산책로이자 탐험해야 할 또 다른 멋진 지역입니다.거대한 야자수, 야외 좌석이 있는 스마트한 레스토랑, 물 위를 출렁이는 보트가 있는 이곳은 스플릿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입니다.

갈라진 경치를 보기 위해 Marjan 언덕을 오르다

스플릿 포토제닉이 아닌 사람?나는 카메라를 잡으려고 손을 뻗기 전에 겨우 열 걸음 이상을 걸을 수 있었다.하지만 저는 Marjan Hill에서 바라보는 경치가 이 도시에서 최고입니다.

가파르고 피곤한 오르막길이지만 900%의 노력을 기울일 가치가 있습니다.꼭대기에 있는 성 같은 플랫폼 위에 있는 거대한 깃발 쪽으로 향합니다.반쯤 올라가면 테라스에 카페가 하나 있는데, 내려오는 길에 보답으로 남겨두겠어요.

Marjan Hill 정상에 오르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Split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중 하나입니다!

상단 팁오전 중에 등산을 하는 것은 추천하고 싶지 않다(그때가 딱 갔지만).태양이 약간 어색한 위치에 있어서 사진 촬영이 더 까다로워졌다.도시의 오래된 마을을 비추는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늦은 오후가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스플릿에서 보트 여행으로 인근 섬 방문

만약 스플릿에서 당일치기 여행을 하고 싶다면, 저는 보트 투어에 뛰어들어 근처의 섬들을 탐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스플릿에서 반나절의 보트 여행을 예약했다.그곳은 우리를 아름다운 섬인 숄타, 블루 라군, 중세 마을인 트로기르로 데려갔다.

숄타는 너무 매력적이어서 시간을 되돌린 것 같았다.섬의 고요한 산책로와 작은 해변은 스플릿의 웅성거림과 큰 대조를 이루는 것 같았다.우리가 정박했던 곳은 카페와 레스토랑 몇 개, 보트 몇 척이 있는 작은 어항, 그리고 내가 오랫동안 본 것 중 가장 청록색 물이었다.

블루 라군은 이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수영 장소 중 하나입니다.여름에는 많은 보트들이 그곳에 멈춰서 승객들에게 밝은 푸른 바다에서 수영할 기회를 준다.그것은 매우 매력적으로 보였다.

Trogir의 깡마른 거리를 모험하면서 스플릿의 미니 버전처럼 느껴졌다.우리는 운이 좋게도 해가 질 무렵에 도착했고, 중세 도시의 성벽과 13세기 세인트 로렌스 대성당을 바라보며 물가에서 젤라또를 즐겼다.

스플릿의 음식 장면 즐기기

매년 스플릿을 방문하는 많은 관광객들로, 여러분은 상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음식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꼭 코노바(작은 전통 레스토랑)에 가서 크로아티아산 비노로 씻어낸 송로버섯 파스타나 페카(구운 고기와 야채 요리)를 즐겨보세요.

뭔가 다른 걸 원하십니까?스플릿의 메인 스퀘어 중 하나에서 맛있는 식재료를 가득 담은 맛있고 창의적인 요리를 제공하는 사랑스러운 레스토랑 BEPA를 추천합니다.참치 샐러드는 정말 맛있었어요.

아카이그릇과 포크그릇 두 가지를 전문으로 하는 캐주얼 레스토랑 마카마카 스플릿도 마음에 들었습니다.얼마나 오래됐지?!내가 먹은 연어와 참치 포크볼은 너무 맛있어서 점심식사로 딱이야!스무디와 주스도 맛있었어요.

약간의 보잘것없음, 맛집으로 가서 버블 와플을 주문하세요.누텔라, 크림, 그리고 오레오스를 올렸어요.

상단 힌트:The Riva의 많은 레스토랑들이 사랑스러워 보이지만, 그들은 몇 거리 뒤에 있는 레스토랑들보다 더 비싼 경향이 있다.장소를 정하기 전에 몇 가지 메뉴와 리뷰를 확인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성수기에는 하루 전에 예약하도록 하세요.

스플릿의 종탑에 올라가면 멋진 도시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벌써 마르잔 언덕을 올라갔다는 거야?이제 완전히 새로운 시각으로 도시를 볼 시간입니다!세인트 돔니우스 대성당의 종탑은 13세기까지th 거슬러 올라가며 스플리트의 상징이다.사실, 여러분은 수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몇 개의 굵은 돌계단을 기어올라간 후, 그것은 타워 꼭대기까지 몇 개의 금속계단을 가파르게 오르는 것이다.오렌지색 지붕, 웅장한 산, 아드리아해의 푸른빛이 웅장한 파노라마를 이루고 있어 그곳에서 보는 경치는 정말 매혹적입니다.스플릿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입니다.

주요 힌트:스플릿에 있는 종탑에 오르려면 현금으로 지불해야 하지만 티켓은 20kn(약 2.40파운드)으로 저렴합니다!또한 종탑 자체를 가장 잘 보고 싶다면 옆 민족박물관으로 가세요.그곳에서는 5kn을 지불하고 현관 테라스로 올라가세요.

물가에서 석양 칵테일을 즐기세요

스플릿에서 긴장을 푸는 가장 좋은 방법?칵테일을 마시며 석양을 바라보면서내가 가장 좋아하는 바 중 하나는 메인 산책로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걸리는 F-Marine이다.

그곳에서 당신은 태양이 오래된 마을을 아름다운 황금빛으로 물들이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그리고 그래, 손에 음료수가 있으니 훨씬 더 좋습니다.

상단 힌트:성수기에 앞줄 좌석을 차지하려면 일찍 도착하세요!또는 예산이 한정되어 있다면 편의점에서 음료수를 사서 산책로에 앉아보세요.

크로아티아 스플릿의 체류지

스플릿 중심부에는 많은 호텔과 아파트가 있다.하지만, 공간은 프리미엄이니까 수영장과 큰 침실은 잊으세요.

좀 더 고급스러운 것을 원한다면 토마스 쿡의 브랜드 호텔 중 하나인 Sentido Blusun Berulia를 확인해 보세요.Split에서 조금 떨어진 언덕에 위치한 고급 호텔입니다.잠에서 깰 수 있는 최고의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몇 걸음만 가면 두 개의 거대한 수영장과 레스토랑, 바, 그리고 해변이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