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프랑스 남부 여행 일정

프랑스 남부

문화, 역사, 훌륭한 음식, 아름다운 경치가 가득한 여행을 찾고 계십니까?이 프랑스 남부 여행 일정은 당신을 리옹에서 마르세유까지 데려다 줍니다.

프랑스 남부를 떠올리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나요?밝은 노란색 해바라기와 라벤더의 확실한 향기가 느껴지는 프로방스 풍경?포도밭이 늘어선 기복이 심한 언덕?중세 도시들이 바위에 세워졌다고?코트다쥐르의 반짝이는 청록색 물?프랑스의 이 지역은 많은 것을 제공하기 때문에 여행하기 좋은 지역입니다.

보졸레에서 와인 시음, 퐁 뒤 가르 아래에서 카약, 아르데슈 협곡의 멋진 경관을 하이킹, 레스 보에 있는 채석장에서 열리는 현장감 넘치는 디지털 아트 전시회, 마르세유의 옛 항구에서 멋진 프랑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등 많은 하이라이트가 있었다.

교통, 호텔, 관광 등 복잡한 물류를 파악하는 대신 아발론 시 II 강 유람선을 타고 여행하도록 초대받았습니다.일부 하천 유람 여행 일정은 상당히 엄격할 수 있지만, 이 론 투어에서의 액티브와 디스커버리에서는 많은 옵션 액티비티와 투어, 그리고 독립적으로 장소를 탐험할 수 있는 자유 시간이 허용되었습니다.

당신은 이 남프랑스 여행 일정을 따라 가거나 크루즈 여행을 예약하는 것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서로 쉽게 닿을 수 있는 멋진 장소들이 너무 많아서, 여러분은 분명 기억할 수 있는 휴가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리옹에서 마르세유까지:완벽한 프랑스 남부 여행 일정

리옹에서 마르세유까지 여행을 계획할 때는 여러 가지 루트가 있지만, 론 강을 따라가는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리옹

리옹은 종종 프랑스의 요리 수도로 불린다.파리는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을 것 같지만, 모두 똑같이 높이 평가되고 있다.그 평판의 큰 부분은 도시가 시골과 가깝기 때문이다.프랑스의 모든 음식과 음료의 약 3분의 1이 이 지역에서 생산된다.야채와 살라미부터 클래식 치즈와 수상 경력이 있는 와인까지 이것뿐입니다.

리옹에서 보내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시내를 둘러보는 음식 투어를 추천합니다.가이드가 있는 투어는 도시의 역사를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요리에 대해서도 알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투어(아발론 강 유람선의 일부로 예약한 여행)는 우리를 전통적인 살라미 가게, 리옹의 전설적인 프랄린 파이 한 조각, 그리고 엄선된 치즈가 있는 멋진 작은 경치로 데려갔습니다.

그 여행에서 가장 좋아하는 요소 중 하나는 도시의 많은 소굴을 탐험하는 것이었다.이것은 비단 장사에서 사용되었던 특별한 통로입니다.도시 곳곳에 500개의 점들이 있고 관광객으로서 우리가 그들을 찾을 수 없었을 거예요!안에는 아름다운 뜰, 숨겨진 탑, 그리고 모든 종류의 음식들이 있어요.

물론 제가 도시 곳곳을 돌아다니며 음식을 먹기로 선택했지만, 당신이 리옹에 머무는 동안 할 일이 몇 가지 더 있습니다.말했듯이, 그곳은 요리로 유명한 도시이고, 몇몇 친구들이 가서 지역 요리사와 함께 맛있는 리요네즈 점심을 만들어 주었어요.그들은 그것이 좋은 경험이었고 미래에 집에서 만들 몇 가지 요리법을 배웠다고 말했다.

역사와 건축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트라불과 도시의 건축에 대한 투어도 있습니다.

혹은 걸어서 탐험할 수 있는 아름다운 도시이기 때문에, 저는 론 강둑과 손 강둑을 구경하고, 생장과 콜린 크로이 오랑스 지역을 배회하고, 아마도 레 할 드 리옹 시장을 방문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것을 권장합니다.여느 때처럼 길을 잃으면 무엇을 찾을지 모른다.

보졸레 와인 주

Lyon보다 더 많은 것을 찾고 있다면, Beaujolais 와인 지역은 차로 조금만 가면 있습니다.Jean Jacques Paire 와인 에스테이트와 같은 많은 포도밭에서는 시음회가 있는 투어를 제공합니다.포도밭으로 가득한 계곡을 내려다보는 멋진 중세의 마을, 프랑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 중 하나로 여겨지는 오잉트까지 드라이브를 가는 것도 추천합니다.

타인헤르미티지와 투르논

이 두 마을에서 보낸 시간은 프랑스를 여행하는 동안 하이라이트였다.이 다리들은 프랑스에서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가장 오래된 현수교인 세귄 풋브릿지로 연결된 론 강의 양쪽에 위치하고 있다.이곳의 경치는 그야말로 장관이다!양쪽에는 가파른 포도밭이 있고, 언덕 위에는 고대 성곽과 어리석은 곳이 있다.

와인 애호가라면 포도밭을 아침 산책하는 것을 추천한다.공공도로가 있어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다(포도나무만 존중하면 된다.현지에서도 와인 투어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저처럼 포도밭에서 시음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조금 다른 것을 원한다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쇼콜라티에 발로나에 특별 강좌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이 브랜드는 2013년 Tain lHermitage에 La Cité de Chocolat를 오픈했다.그것은 다감각 인터랙티브 초콜릿 경험으로 묘사된다.초콜릿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에 대해 더 배울 뿐만 아니라, 여러분은 집에 가져갈 수 있는 자신만의 초콜릿도 만들 수 있어요.

만약 당신이 투르논을 방문하는 동안 활발한 모험을 찾고 있다면 아름다운 Gorges du Doux를 통해 Vélorail(레일 바이크)을 확인해 보세요.나는 이 활동을 처음 들었다.여행 중에 어디에서도 본 적이 없어요.

기본적으로, 당신은 오래된 선로 위의 작은 차량에 앉아 페달을 밟으며 나아갑니다.그 길에는 경사면, 오르기 좋은 언덕, 그리고 놀라운 경치가 있다.게다가, 여러분이 더 많은 운동을 할수록, 여행 중에 더 많은 와인과 초콜릿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비비에스

론 강을 따라 내려가면서 나는 고대 유적들로 가득 찬 또 다른 매혹적인 마을인 비비에에 도착했다.밤에 탐험을 해봤는데, 유령 같은 과거가 있어서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나는 이 모든 것에 대해 저녁 식사 후 유령 투어에서 들었다. 라이브 배우들은 역사를 통틀어 나오는 인물들을 연기한다.

비비어스는 5세기에 설립되었고 한때 3만 명의 사람들의 집이었다.오늘날, 단지 4,000명의 사람들이 오래된 돌집에서 살고 있다.자갈길은 좁고 바람이 많이 분다. 운전하고 싶지 않은 곳이다.볼 만한 주요 장소로는 생뱅센트 대성당과 한때 주교들의 궁전이었던 시청이 있다.

라르데슈 협곡

Viviers는 작기 때문에 둘러보는 데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에 이 지역에 있는 동안 Gorges de lArdéche를 보러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차로 45분 정도 걸립니다.서사적인 풍경을 좋아한다면, 이 곳에 푹 빠질 거예요.가장 유명한 풍경은 아르데슈 강 위에 있는 50m 높이의 자연 다리인 퐁다르크입니다.직접 볼 때까지 기다려보세요.

근처에 등산로, 작은 해변, 카페, 호텔,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또한 멧돼지, 사슴, 독수리, 독수리, 송골매, 올빼미 등이 강 주변의 서식지에 살고 있어 야생동물에게 좋은 지역입니다.

이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활동 중 하나는 강을 따라 카약을 타고 유명한 아치를 노젓는 것입니다.하지만 여행 중 프랑스는 폭우로부터 회복 중이었고 물은 한가로운 활동을 하기에는 너무 빨리 흘러가고 있었다.

또한 이곳이 유명한 샤우벳-퐁-다르크 동굴의 위치라는 것을 덧붙여야 한다.이 동굴들은 1994년에 발견되었고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선사시대 예술 유적지 중 하나로 여겨진다.인상적인 동굴 벽화뿐만 아니라 화석과 인간 유골도 발견되었다.전문가들은 이것이 32,000년 전의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정말 놀랍습니다!이 동굴은 보존을 위해 방문객들에게 폐쇄되어 있지만, 근처에 복제품을 볼 수 있는 퐁닥 동굴이 있다.

아비뇽

아비뇽은 이번이 세 번째였지만, 전에 방문한 적이 있다는 사실로 인해 그 경험을 빼앗기지 않았습니다.오히려 이미 관광객이 된 것 같고, 이번에는 나만의 페이스로 걸을 수 있었던 것 같아 더욱 특별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처음 방문한다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팔레 데 파페와 같이 여러분이 꼭 봐야 할 몇 가지 장소들이 있습니다.이 역사적인 궁전은 14세기 서양 기독교의 중심지였고, 고딕 건축의 멋진 예이다.또한 4.3km의 성벽을 따라 도심 주변을 배회하는 것도 매력적입니다.

퐁 생베네제(St. Bénézet)를 놓칠 수 없습니다.베네제트 다리).만약 여러분이 Sur 퐁 드 아비뇽 이라는 노래를 들어본 적이 있다면, 여러분은 이미 이 다리에 익숙할 거예요.여러분이 오늘 아비뇽에서 보게 될 다리는 비록 4개의 아치와 문집만이 살아남았지만, 12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기 때문에, 반대편으로 건너갈 것으로 기대하지 마세요.

여행 중에 이 모든 곳을 방문했고 도시의 마른 거리를 거닐 충분한 시간을 찾았다.파스텔 프로방스 셔터가 달린 긴 테라스, 그리고 노란 돌로 지어진 작은 가게와 카페가 정말 매력적이다.내가 찾은 가장 아름다운 거리 중 하나는 Rue des Teinturiers였다.그곳은 발밑에 오래된 자갈돌기, 한쪽 가장자리를 따라 거대한 무화과 나무, 그리고 한때 섬유 산업에 사용되었던 커다란 물레방아를 가지고 있다.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도시의 활기찬 식품 시장인 Les Halles dAvignon을 경험하는 것이었습니다.체험의 일환으로 시장을 방문하는 것을 포함한 멋진 시티 투어도 있습니다.한 지붕 아래에 40개 이상의 노점이 있으며 신선한 고기와 생선부터 치즈, 와인, 호화로운 페이스트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팔고 있습니다.식사를 할 수 있는 포장마차도 몇 개 있어요.

퐁 뒤 가르

아침에 아비뇽을 탐험하고 오후에 퐁 뒤 가르 아래에서 카약을 타기 위한 특별한 여행을 예약하기로 선택했어요.이 인상적인 로마 수도교는 프랑스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유적지 중 하나이며, 웅장합니다.

9km 하류에서 카약을 탔고, 몇 개의 작지만 신나는 급류를 탔다.물은 청록색으로 수정처럼 맑았다.Pont du Gard의 꼭대기가 시야에 들어오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특별한 순간이었다.그것은 보기에도 신기한 구조물이고, 당신이 그 아래에 있는 작은 카약을 타고 떠 있을 때 그것은 매우 거대해 보여요!이번 주 프랑스에서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로, 당신의 프랑스 남부 여행 일정에 꼭 추가할 것을 권합니다.

아를

아를은 역사가 핵심인 꽤 프로방셜의 도시입니다.중앙에는 커다란 로마의 원형 경기장이 있고, 좁은 길과 색색의 셔터가 가운데에서부터 펼쳐져 있습니다.

하지만 잠깐, 이 도시에도 새로운 랜드마크가 있어.현대 건축의 천재 프랭크 게리에 의해 디자인된 루마 아를 예술 타워는 수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은색 구조물이 보입니다.안으로 들어갈 기회가 없었지만, 내부 인테리어는 똑같이 경계를 허물고 있다고 들었어요. The Camargue의 소금으로 만들어진 벽이 천장에 있는 아트리움과 거울을 통해 미끄러지죠.

루마뿐만 아니라 아를의 미술 애호가들을 위한 더 많은 할인 상품들이 있다.그의 생애가 끝날 무렵, 빈센트 반 고흐는 남쪽의 따뜻한 기온을 찾아 파리에서 아를로 이사했다.그는 프로방스의 아름다운 전원, 빛, 색채와 사랑에 빠졌다.아티스트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빈센트 반 고흐 아를 방문해 보세요.또한 Place du Forum을 거닐면 그의 그림 Cafe Teras in Night의 영감을 볼 수 있습니다.

르 보 드 프로방스

이것이 완벽한 프랑스 남부 여행이라고 생각하는 이유 중 하나는 해야 할 일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이다.어떤 것에 관심이 있어도, 즐길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아를에서 알필레 산맥(미니 알프스 산맥)에 있는 르 보 드 프로방스까지 아발론 당일치기 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마을 자체는 바위에 세워져 있으며 성채, 교회, 그리고 아름답게 보존된 많은 기념물들이 있다.나는 마을을 돌아볼 수 있는 전망에 도달하기 위해 바위투성이의 지형을 하이킹했다.

다음으로 오랜만에 가장 매력적인 미술 전시회에 갔다.채석장 내부에는 캐리 드 뤼미에르라는 동굴 내부로 투영되는 몰입형 디지털 아트 전시회가 있습니다.클래식 음악과 현대 음악의 사운드 트랙을 배경으로 한, 예술 작품들은 디지털화되고 애니메이션화되어 독특하고 매혹적인 경험을 만들어 내고 있다.제가 방문했을 때는 세잔과 칸딘스키의 작품을 바탕으로 한 것이었지만, 일년 내내 바뀌기 때문에, 가기 전에 웹사이트를 확인해 주세요.

카마르게

론강 하구에 있는 마르세유와 가까운 생루이에서 아발론 크루즈를 마쳤습니다.이 마을에는 할 일이 많지 않지만, 카마르그라고 알려진 프랑스의 황량하고 습한 지역에 가깝습니다.르 미스트랄에 대해 들어본 적 있나요?프랑스 남부를 휘몰아치는 바람의 이름입니다.무섭게 들리지만, 그것에도 장점이 있어요!그것은 소금 생산을 돕고, 대기 오염을 없애며, 프로방스의 포도밭을 건조하게 유지시켜줍니다.카마르크에는 220일 정도 바람이 불기 때문에 그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프랑스에는 염전, 논, 호수가 있고, 하얀 말이 시골로 질주하고, 검은 황소는 영웅으로, 분홍색 홍학 떼는 물 속에 우뚝 선다는 것을 나는 전혀 알지 못했다.이곳은 자연이 풍부하고 조류 관찰자들에게 인기가 있는 지역이다.봄과 가을이 철새들의 이동에 가장 좋은 시기이다.주변에 많은 물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종류의 모기가 서식하고 있기 때문에 덮으세요.

카마르그에서 할 일을 찾고 있다면 굴 양식장을 방문하거나, 특이한 경치를 통해 자전거 여행을 하거나, 이 지역을 집이라고 부르는 생물들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자연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마르세유

이 활기찬 항구 도시는 이 놀라운 남프랑스 여행 일정의 종착역입니다.이곳에는 인상적인 노트르담 드 라 가르데(라 본에르로 알려진)와 카세드랄 라 메이저를 포함한 볼거리가 많다.이곳은 박물관 애호가들에게도 훌륭한 도시이며, 마르세유 미술관과 무켐 박물관(유럽과 지중해의 문명 박물관)이 둘 다 높이 평가받고 있습니다.사실, 나는 Mucem이 건축물로만 방문할 가치가 있다고 말하고 싶다.

시간이 좀 더 있다면, 마르세유에서 칼랑케스 국립공원을 방문하기 위해 가장 인기 있는 당일치기 여행 중 하나를 가볼 수 있습니다.이곳은 극적인 풍경과 청록색 물, 비밀의 숲이 가득한 아름다운 곳이니 카메라를 잊지 마세요.

마르세유에서의 마지막 날, 저는 뷰포트(옛 항구)를 거닐며 요트의 경치, 물의 반짝이는 청록색, 생선 판매자들의 북적거림을 즐겼습니다.한참을 산책한 후, 나는 귀여운 비스트로(Le Bouchon Provencal)에 들러 맛있는 연어 타르타르와 장미 한 잔에 몸을 담갔다.

프랑스 남부 여행 일정을 재미있게 읽으셨기를 바라며, 리옹에서 마르세유까지의 멋진 여행을 계획하는데 도움이 됩니다.아발론 물길과 론 강에서 아발론의 액티브와 디스커버리를 타고 여행했습니다.렌터카를 빌려서 정말 즐거운 프랑스 자동차 여행을 떠나면 내 여행 일정을 따라갈 수 있을 겁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