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제네바에서 머무는 8곳

스위스 제네바

제네바에서 어디서 묵을지 궁금해요?호수가 내려다보이는 호화로운 스위트룸부터 시내의 세련된 방까지 제네바에서 가장 좋은 호텔 중 하나입니다.

제네바는 풍부한 역사, 아름다운 풍경, 그리고 머물 수 있는 많은 아름다운 장소를 자랑하는 멋진 도시입니다.사람들이 왜 방문하기를 좋아하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다.호수 주변의 도시에는 마법 같은 것이 있다.경치가 멋지고 색상과 빛은 하루 종일 변한다.

특별한 날을 위해 방문하시는 분들은 운이 좋으시네요.이곳은 고급 호텔로 유명한 도시입니다.사실, 제네바에는 이 나라에서 가장 높은 5성급 호텔이 밀집해 있어요.

샹들리에나 크리스탈 볼룸 뿐만이 아닙니다.이것들이 있는 장소는 거의 없습니다.제네바에 있는 많은 호텔에는 따뜻하고 매력적인 느낌을 주는 아름다운 옛 세계의 매력이 있습니다.시간을 되돌리는 것 같아요.

아름다운 정원도 있고 스위스 알프스와 제네바 호수를 조망할 수 있는 곳도 있다.또한 팔레 데소와 생 피에르 대성당을 포함한 도시의 관광 명소에서 도보 거리에 있는 곳이 많습니다.

제네바에서 가장 좋은 특급호텔을 찾으시든, 좀 더 예산 친화적인 곳을 찾으시든, 저는 모든 여행 스타일에 맞는 옵션을 준비했습니다.

스위스 제네바에서 머무는 곳

포시즌 호텔 데 베르그 제네바

1834년 제네바뿐만 아니라 스위스 전역에 처음 문을 연 호텔이라는 게 믿겨지나요?이 대형 고급 호텔은 제네바 호숫가에 위치해 있어 특히 호수가 보이는 방이나 스위트룸이 있다면 멋진 경치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호화로운 프렌치 가구로 호수가 보이지 않으면 다른 객실은 오래된 도시와 호텔 정원이 내려다보이기 때문에 멋진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115개의 객실, 44개의 스위트룸, 스파, 여러 레스토랑, 그리고 훌륭한 칵테일 바가 있습니다.Il Lago는 이탈리아 밖에서 최고의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하는 호텔의 고급 레스토랑입니다.

한편, Bar des Bergues는 특히 스위스에서 최고의 바텐더로 선정된 Sophie Larrouture가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식전 칵테일을 마시기에 좋은 장소이다.

제네바에서 가장 호화로운 체험을 위해 어디에 머물지 궁금하다면, 포시즌스 제네바가 최고의 선택입니다.신혼여행이나 기념일에 딱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옥상에서도 독특한 요소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특별한 수중 음악 시스템을 갖춘 실내 옥상 무한대 수영장이 있고 알프스 산맥과 제네바의 꽤 오래된 도시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리츠칼튼 호텔 드 라 팍스

Four Seasons Hotel과 거의 같은 역사를 가진 Ritz-Carlton은 제네바의 또 다른 놀라운 5*호텔로 세련된 모던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경험을 제공합니다.이 호텔은 2017년에 완전히 리노베이션되어 제네바 호숫가에 위치한 도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식가들은 국제적인 퓨전 요리를 제공하는 The Living Room Bar & Kitchen과 스칸디나비아의 서비스인 The Fiskebar를 포함한 이 호텔의 레스토랑을 좋아할 것입니다.

초콜릿 애호가들을 위해 로비 옆에 필립 파스코에의 카루주 부티크가 있어 투숙객들이 머무는 동안 와인과 초콜릿 페어링을 무료로 제공합니다.당신은 심지어 초콜릿 마스터와 함께 개인 초콜릿 워크샵을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르 리셰몽 제네브

아름다운 호수의 경치를 자랑하는 제네바에서 숙박할 곳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Le Richemond Genéve는 또 다른 5*의 미인으로, Jet dEau 분수와 Brunswick Gardens에 가까운 호수 둑에 있습니다.

Preferred Hotels & Resorts 회원인 이 호텔은 음식 장면으로 유명합니다.르자르댕 레스토랑의 테라스에서 지역 특산물을 맛볼 수 있는 호화로운 프랑스 요리를 즐기십시오.아니면 체크인 후에 샴페인 한 잔 하러 르바로 가세요.

이 호텔은 투숙객을 돌보는 것을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예약의 일환으로 호수를 건너 퀘이 구스타브 아도르로 가는 노란색 무에트 보트의 무료 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그곳에서 당신은 자딘 앙글레를 탐험하고 유명한 생 피에르 대성당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더 긴 산책을 즐기신다면 팔레 데 네이션스는 호텔에서 걸어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또한 더 먼 곳으로 여행하기 위해 메인 기차역까지 멀지 않습니다.나의 스위스 여행 일정에서 아름다운 장소들에 대한 많은 아이디어를 확인하세요.

호텔의 대표 스파인 르 스파는 휴식을 원한다면 사우나와 터키식 스팀룸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미용과 치료법을 제공합니다.이곳은 도시의 관광지를 확인하느라 바쁜 하루를 보낸 후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장소이다.

제네바 호텔 뷰 리바주

제네바에서 가장 오래된 가족 소유의 고급 호텔 중 하나인 Hotel Beau Rivage는 1865년에 문을 연 같은 가족의 5세대에 의해 운영됩니다.제네바 호수가 한눈에 들어오는 이 호텔은 몽블랑, 상트페테르 대성당, 제트도 분수에 이르는 멋진 경치를 자랑합니다.

신혼여행 때 제네바에서 어디서 묵을지 궁금하다면, 침대 위에서 바로 밤하늘을 볼 수 있는 꼭대기 층의 천체 스위트룸을 볼 것을 추천합니다.

제네바 최고의 미식 체험을 하고 싶다면 호텔 레스토랑 르챗보테를 방문해 요리사 도미니크 고티에의 맛있고 맛있는 음식을 즐기십시오.

제네바 페어몬트 그랜드 호텔

제네바에서 가족 단위로 어디서 묵을지 궁금하다면 이 호텔을 확인해 보세요.제네바 호숫가에 있는 또 다른 럭셔리 옵션입니다.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기능이 몇 가지 있습니다.Urban Beach의 독특한 특징을 자랑하며, 어린이와 덩치가 큰 아이들이 놀 수 있습니다.

400개가 넘는 객실과 다양한 스타일의 스위트룸을 갖춘 이 도시에서 가장 큰 호텔 중 하나입니다.스위트룸과 침실을 연동하는 등 가족에게 적합한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페어몬트에는 이탈리아, 중국, 스테이크 등 3개의 고급 레스토랑이 있습니다.가장 좋아하는 기능 중 하나는 FloorTwo Bar로 호수의 웅장한 경치를 볼 수 있는 놀라운 원형 바입니다.호텔 안에 나이트클럽도 있어요.

제네바에서 휴일을 보내고 싶다면 제네바에서 가장 큰 실내 수영장이 있는 호텔 스파로 가세요.

페어몬트 그랜드 호텔 제네바에서 이용 가능 여부와 최신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Hotel Central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제네바 도심에서 숙박할 곳을 선택한다면 이것은 훌륭한 선택입니다.제가 말씀드린 다른 호텔과 달리, 이 호텔은 조금 저렴하고 중간 정도의 예산에 적합합니다.

그것은 제네바 중심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당신은 쉽게 Horloge Fleurie (꽃 시계)와 같은 곳으로 걸어갈 수 있고 Jet dEau 분수 같은 유명한 경치를 볼 수 있다.

대들보가 드러나고 발코니가 귀여운 등 개성 넘치는 방도 있습니다.일부 객실에는 어린이를 위한 2층 침대가 있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 도시를 방문하는 경우에도 매우 좋은 옵션입니다.

이 호텔의 대부분의 리뷰를 통해 반복되는 것은 긴 하루의 탐험 후 편안한 휴식공간을 원하는 도보 여행자들에게 완벽한 장소라는 것입니다.

퐁텐

호텔이라면 제네바에서 아파트를 빌리는 건 어때요?퐁테인은 제네바에 있는 대부분의 호텔 방들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위한 공간을 제공한다.

손님들은 퐁텐이 중심적인 것을 찾는 사람들에게 매우 좋지만 호텔 방보다 더 사적인 것을 찾는다고 말한다.보너스는 공간이 4명까지 편안히 잘 수 있다는 것이다.그것은 가족이나 친구 그룹에 이상적일 것이다.

기본적인 주방 공간도 있어 비싼 도시 식사에 돈을 다 쓰고 싶지 않다면 편리하다.

이 침실 1개짜리 아파트는 제네바 시청, 플라워 시계, 세인트 피에르 대성당 및 주요 쇼핑 구역이 모두 도보 거리에 있는 액션의 중심에 있습니다.

디자인 호텔 F6

예산으로 제네바에서 어디에 묵을지 궁금하시죠?이것은 도심에 있는 진짜 보석이다.그곳은 여전히 활동의 중심이고 제네바에서 휴가를 보낼 때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예산으로 도시를 방문한다면 디자인 호텔 F6 제네바가 좋습니다.

침실은 밝고 쾌적하지만 기본적이기 때문에 바쁜 하루 관광 후나 비즈니스로 도시를 방문하는 경우 잠잘 수 있는 장소로 적합합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호텔에는 특히 메인 리셉션과 야외 테라스 등 스타일리시한 요소가 남아 있는 것이 마음에 듭니다.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터키식 목욕탕도 있습니다.제네바에서 지내기에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예산은 넉넉하지만 편안함을 타협할 생각은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