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할 당일 여행;아일랜드 호핑, 보트 여행 등

분할 당일 여행

크르카 국립공원과 플리트비체 호수의 멋진 폭포에서부터 두브로브니크, 흐바르, 블루홀에서의 수영까지, 크로아티아 스플리트에서 온 최고의 당일치기 여행입니다.

스플릿은 크로아티아의 내가 좋아하는 도시 중 하나이다.분위기도 좋고, 할 일도 많고, 정말 멋져요.역사, 최고의 레스토랑, 햇볕이 잘 드는 곳들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있어 매우 인기 있는 휴가지입니다.

도시 자체에는 할 일이 많지만, 일주일 정도 방문한다면 분명 외출을 하고 싶을 것이다.섬 깡충깡충 뛰거나 크로아티아 국립공원의 자연 경관을 탐험하거나 스플릿에서 제가 좋아하는 당일치기 여행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분할 방법

스플릿 국제공항은 도심에서 24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여름철에는 유럽 전역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이 많이 있지만, 연중 이 노선을 운항하는 항공사는 3개(크로아티아 항공, 유로윙스 및 무역 항공)에 불과하다.

공항에서 도심까지 대중교통으로 가는 가장 빠른 방법은 공항 셔틀버스를 타고 30분 이내에 중앙 버스 정류장으로 가는 것입니다.버스정류장은 항구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시내 어디에 있든 매우 편리합니다.공항 옆에 정차하는 시내버스 37번과 38번을 탈 수도 있지만, 50분 정도 걸립니다.택시를 타고 집집마다 배달받으려면 250~300 HRK(29~35파운드)의 비용이 듭니다.

섬, 두브로브니크 또는 안코나(이탈리아, 약 11시간 30분)에서 페리로 스플릿에 도착할 수도 있습니다.계절에 따라 많은 항로가 있기 때문에 비수기에 방문할 생각이라면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페리 터미널은 성수기에 매우 붐비기 때문에 스플릿에서 주변 섬으로 보트 여행을 떠나는 경우 일찍 도착하십시오. 스플릿 당일 여행으로 가장 인기 있는 활동 중 하나입니다.

분할 후 당일 운행

푸른 동굴에 들러 섬 깡충 뛰기

스플릿에서 짧은 보트 여행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많은 섬들이 있습니다.여기서 제가 가장 추천하는 몇 가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그 중 일부는 작은 중세 도시와 매력적인 어항이 있는 반면, 다른 것들은 완전히 사람이 살지 않는 곳입니다.만약 스플릿에서 당일치기 여행을 좋아하신다면,(크리스탈 블루 워터로) 섬 깡충깡충 뛰어다니는 여행을 떠나는 것을 추천합니다.블루 동굴에 들를 때 놓치지 마세요. 물의 색깔을 믿지 못할 거예요.

스플릿에서 흐바르섬까지 당일치기 여행

스플리트에서 페리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있는 흐바르 섬은 달마티아 해안을 따라 있는 크로아티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섬 중 하나입니다.방문했을 때 섬의 대비가 너무 좋았다.Stari Grad는 항구, 깡마른 거리, 귀여운 레스토랑으로 매력적입니다.한편, Hvar Town까지 요트를 타고 이동하면, 당신은 다른 면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파티 쪽!훌라훌라, 키바 같은 술집과 인근 클럽 카르페 디엠은 여름철에 18세에서 25세 사이의 아이들이 꾸준히 드나든다.하룻밤을 묵으며 나이트라이프를 즐기고 싶든, 당일치기 여행을 하고 싶든, 흐바르 섬에는 멋진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투어를 찾고 있다면, 스플릿에서 시작해서 흐바르와 다른 4개의 아름다운 섬으로 가는 이 투어를 확인해 보세요.푸른 동굴 내부도 볼 수 있을 거예요. 이용 가능 여부 및 최신 가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만약 당신이 Hvar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저는 Hvar에서 가장 좋은 특급 호텔에 대한 가이드를 읽어보길 권합니다.

스플릿에서 두브로브니크까지 당일치기 여행을 즐겨보세요.

두브로브니크는 크로아티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입니다.빨간 지붕, 오래된 벽, 그리고 청록색의 푸른 물이 있어서 여러분은 카메라에 손을 많이 뻗을 것입니다.스플릿에서 당일치기 여행은 가능하지만, 두 도시 사이의 거리가 230km이므로 도로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스플릿에서 두브로브니크로 가는 데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다.

  • 스플릿에서 두브로브니크까지 도로 이동: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로 가는 길이 잠깐 지나가기 때문에 여권을 잘 보관하세요.국경에서 교통상황이나 시간에 따라 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 스플릿에서 두브로브니크까지 해상 이동:스플릿에서 두브로브니크까지 편도 6시간 정도 걸리는 페리를 탈 수 있습니다.멋진 경치가 몇 개 있고, 여러분은 도중에 돌고래를 만날 수 있을지도 몰라요.성수기에는 쌍동선을 타고 가는 루트도 있기 때문에 조금 더 빠를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투어를 예약하고 스트레스를 풀고 싶다면, 스플릿 데이 여행에서 두브로브니크로 가는 몇 가지 당일 여행이 있습니다.

Krka 국립공원으로의 스플릿 데이 여행

이곳은 크로아티아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Krka 국립공원은 아름다운 폭포의 본고장이다.이곳의 물은 놀랍도록 밝은 녹색과 파란색이며, 물속에서 수영할 수 있는 유일한 크로아티아 국립공원입니다.비키니를 챙기고 날씨가 좋으면 더위를 식힐 수 있는 더 좋은 곳이 없을 거예요!더 좋은 것은 스플릿에서 크르카 국립공원까지는 1시간 정도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스플릿에서 최고의 당일치기 여행 중 하나입니다.

스플릿에서 플리트비체 호수까지 당일치기 여행

만약 당신이 Krka가 마법처럼 보였다면, 크로아티아의 Plitvice 호수를 볼 때까지 기다려라.도시를 뒤로하고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의 놀라운 자연미를 즐겨보세요.당신은 폭포(크로아티아에서 가장 높은 폭포인 그레이트 폭포 포함), 나무 산책로와 다리와 연결된 16개의 계단식 호수를 거닐 수 있습니다.걷고 싶지 않다면, 보트나 작은 기차로 국립공원을 탐험할 수도 있다.스플릿에서 플릿비체 호수까지는 2.5시간에서 3시간, 버스로는 4시간에서 5시간 정도 걸립니다.

자가 교통편이 없는 경우 스플릿에서 플리트비체 호수까지 가는 조직적인 투어가 많이 있습니다.이 투어는 왕복 및 보트 여행도 포함됩니다.

브라쿠

다른 크로아티아의 섬들에 비해 약간 외진 곳에 있는 Brac은 아드리아 제도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Vidova Gora)와 가장 멋진 해변 중 하나입니다.즐라트니 래트 해변은 밝은 하얀 조약돌과 푸른 물이 있는 두 개의 해변이 예각으로 만나는 해변입니다.스플릿에서 당일치기 여행으로 스플릿에서 브라크로 가는 페리에 탑승하시면 2시간 정도 걸립니다.

멋있게 도착하고 싶다면 스플릿에서 브라크로 가는 보트 투어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코르쿨라

숲과 포도밭으로 뒤덮인 코르쿨라 섬은 대부분 마르코 폴로의 출생지로 알려져 있다.대부분의 주요 명소는 벽 때문에 미니 두브로브니크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는 구시가지에 위치해 있어요!그곳에서 마르코 폴로가 태어났다고 알려진 집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스플릿에서 코르쿨라까지는 페리로 2.5시간에서 3시간 정도 걸리기 때문에 특히 페리가 많은 성수기에는 스플릿에서 당일치기 투어가 상당히 용이합니다.

스플릿에서 클리스 요새 방문

스플리트가 내려다보이는 인상적인 클리스 요새는 반도에서 가장 전망이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도심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어 스플릿 여행 중 가장 쉬운 여행 중 하나입니다!왕좌의 게임 팬이라면 많은 장면의 장소로 사용했기 때문에 친숙해 보일 수 있다.비교적 인적이 드문 곳이기 때문에(아마도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스플릿에서 당일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날씨(스플릿)

스플릿은 전형적인 지중해성 기후로 여름에는 따뜻하고 건조하며, 7~8월에는 기온이 30도 이상이고 겨울에는 평균 기온이 5도에서 10도 사이인 온화한 기후입니다.대체로 맑고, 11월과 12월은 비가 가장 많이 오는 달이다.

스플릿에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

여름(특히 도시의 음악 축제)에 스플릿을 방문하는 이유는 많지만 봄이나 가을에 스플릿을 방문함으로써 인파와 더위를 물리친다.9월에도, 여러분은 태양 아래 여러분의 자리를 위해 싸울 필요 없이 따뜻한 날씨를 즐길 수 있습니다.10월에 방문했는데 날씨가 따뜻하고 화창해서 놀랐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