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하기 가장 좋은 크로아티아 섬들

크로아티아 섬들

코르쿨라의 매력부터 밀제트의 자연, 흐바르 나이트라이프까지 크로아티아를 항해한다면 올해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크로아티아 섬입니다.

지난 4년 동안 크로아티아에서 항해를 하면서 매번 다른 지역을 탐험하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스플릿에서 두브로브니크, 자다르에서 로빈지까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나라 중 하나입니다.풍경, 색깔, 아름다운 옛 도시와 도시를 사랑한다.내가 집을 비울 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배를 타고 아름다운 섬들을 탐험하는 것이다.

크로아티아의 아드리아 해안을 따라 1,200개 이상의 섬들이 있다.어떤 곳은 작고 사람이 살지 않는 곳이고, 어떤 곳은 마을과 마을 그리고 할 일이 많다.

스플릿이나 두브로브니크에서 배를 타고 하루 동안 방문할 수 있는 사람도 있고, 크로아티아의 유람선을 전세 내거나 예약하여 요트나 구렛길의 편안함에서 며칠 동안 섬을 깡충깡충 뛰며 보내고 싶은 사람도 있을 것이다.

보트로 여행하는 자유를 사랑한다.여러분은 자신만의 여행 일정을 정하고, 고풍스러운 옛 거리를 탐험하며, 여러분의 오후는 자연을 즐기고, 저녁에는 와인을 시음하거나 이른 시간까지 파티를 할 수 있습니다.올해 크로아티아에서 항해한다면, 당신이 그곳에 있는 동안 방문하기 가장 좋은 크로아티아 섬들 중 내가 꼽은 것이 여기 있다.

올해 방문하기 가장 좋은 크로아티아 섬들

흐바루

흐바르는 달마티아 해안을 따라 항해하는 가장 인기 있는 크로아티아의 섬 중 하나이다.내가 방문했을 때 나는 섬의 대비가 너무 좋았다.Stari Grad는 항구, 깡마른 거리, 귀여운 레스토랑으로 매력적입니다.

한편, Hvar Town까지 요트를 타고 이동하면, 당신은 다른 면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파티 쪽!훌라훌라, 키바 같은 술집과 인근 클럽 카르페 디엠은 여름철에 18세에서 25세 사이의 아이들이 꾸준히 드나든다.섬에서 묵을 곳을 찾고 계신다면, 저는 Hvar에서 가장 좋은 특급 호텔에 대한 가이드를 읽어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코르슐라

코르슐라 타운으로 배를 타고 가서 그곳에서 오후와 저녁을 보냈는데, 그것이 얼마나 놀라운지 믿을 수 없었다.15세기 성벽을 지나th 중세 석조 건축물의 거리를 거닐다 보면 그 역사에 흠뻑 젖을 수 있다.Korcula Town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는 마시모스였습니다.이것은 오래된 요새 타워 중 하나에 있는 칵테일 바입니다.음료를 주문하면 오래된 탑 꼭대기로 호이스트하는 특별한 멍청한 웨이터를 이용해 배달됩니다.Korcula는 또한 고풍스러운 마을, 깨끗한 해변, 그리고 소수의 포도밭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크로아티아에서 항해?크로아티아의 코르쿨라 섬에서 일몰을 놓치지 마세요.

시판

크로아티아에서 항해하고 두브로브니크 근처를 방문하고 싶습니까?크로아티아의 엘라피티 제도의 일부인 시판은 도시의 벽장 섬 중 하나이며 휴식을 취하며 날씨를 즐길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시판스카 루카와 스주라지는 매력과 아름다운 경치를 가진 두 개의 주요 마을입니다.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는 트렌디한 레스토랑 BOWA이다.우리는 그들의 부두에 배를 계류하고, 청록색 아드리아해의 멋진 경치와 함께 신선한 생선과 해산물을 즐겼습니다(그날 잡은)을 모두 즐겼습니다.

숄타

스플릿에서 가까운 숄타는 요트나 쌍동선을 타고 가기에는 매우 아름다운 여행지이며, 조용한 산책로가 비밀 해변으로 이어진다.작은 어항 주변에는 레스토랑과 카페가 몇 개 있고, 요트가 바로 바깥에 정박되어 있다.조금만 돌아보면 다이빙 보드와 계단이 있는 해변의 많은 작은 구역들이 여러분을 밝은 청록색 물속으로 인도해 줄 것입니다.

숄타에서 멀지 않은 곳에 이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수영 장소 중 하나인 블루 라군이 있습니다.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직접 체험하고 싶어 할까요?음, 그곳은 밝은 푸른 물로 유명하고, 지난 달에 그곳에 갔을 때 확실히 매우 매력적으로 보였어요.

페이지

파그는 지금까지 논의했던 다른 크로아티아의 섬들과는 매우 다릅니다.Pag의 바위는 밝은 흰색,회색으로 경치가 울퉁불퉁하고 때로는 별천지다.아름다운 마을과 해변이 몇 개 있고, 섬 주변을 항해하는 것과 함께, 그것은 또한 다리를 통해 본토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몇 년 전 매년 여름 즈르체 해변에서 열리는 많은 축제 중 하나인 Hideout Festival을 위해 방문했습니다.또한 Pag의 일몰이 매우 특별했던 것을 기억한다. 불타는 오렌지색의 커다란 공이 바다에 녹아내렸다.

코르나티 제도

코르나티 섬에는 약 140개의 섬이 있지만, 많은 섬들이 사람이 살지 않습니다.크로아티아의 항해 휴일에 방문하기 좋은 또 다른 멋진 장소이며 밝은 청록색 물과 자연으로 유명합니다.만약 여러분이 다이빙과 스노클링을 좋아한다면, 이곳은 그것을 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그 섬들 중 일부는 코르나티 국립공원의 일부이다.

브라쿠

본토와 가까운 즐라트니 래트 해변의 사진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두 해변이 날카로운 각도로 만나 밝은 하얀 조약돌과 푸른 물이 있는 곳입니다.만약 여러분이 활동적이라고 느낀다면, 2500피트 이상의 브라크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인 비도바 고라 정상에 오르세요.정상에서 바라본 경치는 크로아티아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경치입니다.

록럼

두브로브니크에 가장 가까운 섬인 로크룸은 고대 저주를 포함한 매혹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두브로브니크의 킹스랜딩뿐만 아니라 로크럼에는 왕좌의 게임 팬들을 위한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크로아티아의 섬을 거닐며 중세 시대로 돌아간 듯한 경치를 감상해 보십시오.록럼은 사해에서 잠시 들르거나, 걸어서 탐험하거나, 수영하기에 아름다운 섬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