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자로테의 마을 10곳

란자로테

멋진 펀타 무헤레스와 번화한 코스타 테게이스에서 메카 파마라 서핑을 하기 위해 란자로테에서 가장 좋은 마을과 마을을 찾아보세요.

카나리아 제도의 란자로테에 대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작은 전통 어촌, 번화한 마을, 활기찬 리조트의 혼합이다.

만약 섬을 방문하신다면, 나가서 탐험을 할 수 있도록 렌터카를 알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자유를 누리는 것을 좋아했고 섬의 새로운 부분을 발견하는 데 매일 시간을 보냈다.해변과 마을에서부터 화산과 포도밭까지 비교적 좁은 공간에는 정말 많은 것이 있습니다.

카나리아 제도로의 여느 여행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아름다운 해변 마을과 마을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란자로테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 중 일부는 푼타 무헤레스나 아리에타 같은 동부 해안의 전통 어촌 마을이다.숨겨진 보석을 찾는다면 란자로테에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을 벗어나기 좋은 장소입니다.

한편, 북서쪽으로 가면 섬의 보헤미안 허브 중 하나인 파마라라는 곳에 도착하게 됩니다.시원한 느낌과 큰 파도를 즐기기 위해 몰려드는 서퍼와 배낭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서프타운이다.

섬의 남쪽에는 푸에르토 델 카르멘, 코스타 테귀세, 플라야 블랑카 등 대부분의 리조트 도시를 찾을 수 있습니다.란자로테 국제공항이 있는 수도 아레시페도 있습니다.이 섬의 좋은 점은?매우 작기 때문에 렌터카를 빌려서 하루만에 대부분의 거리를 운전할 수 있고, 도중에 많은 멋진 곳에 들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해산물 점심으로 귀여운 마을을 찾거나 일몰이나 밤에 란자로테에서 가장 좋은 마을 중 하나를 방문하고 싶다면, 이 가이드는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란자로테의 10대 마을

푼타 무헤레스

이 목가적인 어촌은 란자로테의 동쪽 해안에 위치해 있다.이곳은 수정처럼 맑은 피시나스 내추럴로 유명하며, 바다의 파도로부터 보호되는 여러 개의 천연 수영장입니다.조수가 들어오면 얕은 웅덩이에 물이 차오른다.

그것들은 태양 광선으로 데워지면서 낮 동안 사랑스럽고 따뜻해진다.아이들도 안전하게 물을 튀길 수 있기 때문에 특히 가족에게 인기가 있습니다.태양이 수영장을 비추면 약간의 마법이 있어요. 수영장은 정말 반짝이는 것 같아요.

펀타 무제레스는 정통적인 느낌의 전통입니다.좁은 거리를 거닐다 보면 신선한 해산물을 파는 몇 개의 작은 술집과 장소를 우연히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이곳의 많은 집들은 바로 물가에 세워져 있어 멋진 바다 경치를 볼 수 있다.

특별히 특별한 집이 하나 있습니다.카사 카르멜리나.이것은 란자로테에서 가장 예쁜 집 중 하나입니다.이국적인 식물, 선인장, 다육식물로 뒤덮인 개성 넘치는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아리에타

아리에타는 푼타 무헤레스에서 다음 마을이다.또 다른 전통 어촌인 이곳은 우리가 여행에서 며칠 밤을 묵었던 곳이다.

남쪽의 휴양지에서 벗어나 좀 더 진정한 경험을 하고 싶었다.아리에타는 란자로테의 주요 관광지 중 몇 곳인 자메오스 델 아구아, 쿠에바 데 로스 베르데스, 미라도르 델 리오와도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이곳은 이 모든 장소와 푼타 무제레스 같은 특별한 장소들을 방문하기에 좋은 장소였다.

아리에타는 푼타 무제레스만큼 매력이나 개성이 있지는 않지만, 여전히 방문하기에 예쁜 마을이다.해변은 모래가 길게 뻗어 있고 서핑하기 좋은 장소입니다(여기는 파도가 꽤 커질 수 있습니다!).오래된 어항 옆에 Casa la Juanita라고 알려진 달콤한 빨간색과 파란색 집도 있습니다.인형의 집을 본떠 만든 것인데, 슬픈 사연이 첨부되어 있어서 읽을 수 있습니다.

아리에타에는 모래사장을 따라 몇 개의 재미있는 비치바가 있습니다.

하리아

란자로테의 북쪽에 위치한 하리아는 이 가이드의 대부분의 장소와는 전혀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그것은 주로 해안가에 있지 않고 섬의 다른 지역보다 훨씬 푸르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산골짜기에 자리 잡고 있어 밀폐된 느낌이다.

이곳은 천 종려나무 계곡이라는 별명이 붙었고 마을 곳곳에 나무들이 점점이 흩어져 있지만, 그 숫자에 가깝다고는 말할 수 없어요!야자수는 아이가 태어날 때마다 심어진다는 전설이 있다.

하리아를 방문해야 하는 몇 가지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토요일 밤 10시부터 2시 30분까지 하는 시장이 있습니다.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케이크와 치즈부터 보석, 그림, 의류까지 모든 것을 파는 20여 개의 노점이 있었다.현지인들도 줄을 서서 먹을거리를 찾고 있어 관광객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 마을에는 레스토랑이 몇 개 있는 작은 센터가 있다.La Puerta Verde에서 점심식사를 권합니다.그것은 여행 내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식사 중 하나였다.

하리아의 중심에서 조금만 걸으면 César Manrique의 예전 집인 César Manrique House Museum이 있습니다.이곳은 예술가이자 건축가가 말년에 일했던 곳이다(1992년 비극적인 자동차 사고 이전).저는 여행 중에 이 창의적인 천재의 작품을 알게 되는 것을 정말 좋아했고, 특히 그의 집의 스타일은 보기에도 매력적이었습니다.

파마라

란자로테 서쪽 해안의 파마라 마을은 시원하고 느긋하며 보헤미안한 분위기를 풍깁니다.젊은 여행자, 배낭여행자, 서퍼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큰 길을 따라 가면 서핑숍, 브런치 스팟, 해산물 레스토랑이 뒤섞여 있습니다.

하지만 이곳의 해변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파마라만큼 웅장한 해변은 없다고 생각해요!풍경은 정말 놀라워요.리스코 데 파마라(Risco de Famara)는 우뚝 솟은 가파른 절벽과 기복이 심한 모래 언덕의 완만한 경사면입니다.

여기도 파도가 커서 란자로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서핑 해변이에요.파도타기는 모든 능력에 적합하며, 서핑을 해본 적이 없는 사람이라면 레슨이나 하숙을 제공하는 서핑숍이 시내에 많이 있습니다.낮에는 방문했지만, 현지인 몇 명으로부터 일몰에 방문하기 좋은 거리라고 들었습니다.

코스타 테게이세

우리는 란자로테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인 코스타 테귀세에서 며칠 밤을 묵었습니다.동해안에 위치한 이 마을은 외국인 여행자들이 휴일에 찾을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다양한 레스토랑과 바, 다양한 호텔, 아파트, 빌라, 긴 모래사장이 있습니다.

코스타 테기세의 해변은 사랑스럽고, 시내에서 내가 정말 좋아했던 부분이 있습니다.해변에서 몇 개 떨어진 곳에 푸에블로 마리네로가 있습니다.푸에블로 마리네로는 전통적인 카나리아 건축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예술가 세사르 만리케가 공동 디자인한 작은 광장입니다.

광장 중앙에는 밴드 스탠드가 있고 외부에는 여러 개의 바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여기는 저녁이 되면 분위기가 정말 좋습니다.

또한, 란자로테에서 우리의 최고의 저녁식사 중 하나는 코스타 테귀세의 엘 나바로였습니다.이 레스토랑은 스페인 전통 요리와 카나리아 전통 요리에 대한 현대적인 감각을 제공합니다.테이블이 몇 개 없는 인기 있는 장소이기 때문에 예약을 추천합니다.

엘 골포

란자로테의 서해안에 있는 엘 골프로 향하면 섬의 가장 상징적인 광경 중 하나를 볼 수 있습니다.Charco Verde, 일명 Green Lake는 정말 놀랍다.물속에서 푸르른 그늘을 볼 수 있는 곳에서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호수는 불그스름한 바위, 검은 화산 모래 해변, 푸른 바다로 둘러싸여 있다.색상은 자연스러우면서도 대조를 이루며 정말 튀어 나옵니다!

엘 골포에는 샤르코 베르데 말고도 더 많은 것이 있으니, 시간을 내서 마을을 방문해 보세요.이것은 란자로테에서 일몰을 볼 때 가장 추천하는 것 중 하나이다.엘 골프는 작은 마을이지만, 물가를 따라 먹고 마실 수 있는 많은 장소가 있다.카사 토라노에서 일몰 음료를 마시러 들렀는데, 레스토랑 보가반떼에서도 음식이 맛있다고 들었습니다.

푸에르토칼레로

푸에르토 델 카르멘과 가까운 이 작은 마을에는 란자로테의 원래 정박지가 있습니다.요트와 보트로 가득 차 있어 마을의 개성을 살리고 있습니다.물가를 따라 레스토랑, 바, 상점을 위한 활기찬 허브가 있습니다.

가끔 시장도 있어요.우리가 방문했을 때, 선물, 가정용품, 수제 장신구를 파는 노점이 많았다.

푸에르토 델 카르멘

많은 사람들이 란자로테에서 가장 큰 마을에 머무르기를 선택하는데, 그 이유는 현관에 많은 것들이 있기 때문이다.푸에르토 델 카르멘에는 큰 호텔, 빌라, 아파트 등 섬의 많은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활기찬 레스토랑 풍경, 많은 바, 나이트 라이프, 상점, 그리고 몇 개의 긴 모래 해변이 있습니다.

푸에르토 델 카르멘은 가장 전통적이거나 정통적인 란자로테 체험을 찾고 있다면 내가 고르는 곳은 아니지만, 많은 명소를 걸어다니고 싶다면 아주 좋다.

우리가 아직 액션에 갈 수 있다는 것은 좋았지만, 매일 밤 노래방을 외치는 사람들이 있는 술집에는 가까이 가지 않았다.절벽을 따라 푸에르토칼레로로 가는 서쪽 해안길을 따라 가는 것도 사랑스러웠다.

플라야 블랑카

푸에르토 델 카르멘을 방문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지만, 너무 바빠 보인다면, 좀 더 여유로운 플라야 블랑카 마을을 좋아할 것이다.이곳은 란자로테의 또 다른 주요 관광지입니다.가족이나 커플에게 인기가 있고, 메인 스트립에는 레스토랑이나 바가 많이 있습니다.

플라야 블랑카, 플라야 도라다, 플라야 플라밍고 등 세 개의 모래 해변도 있습니다.란자로테의 다른 마을과 마찬가지로, 이곳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선물과 수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시장을 열고 있다.

Playa Blanca는 Lanzarote의 가장 좋아하는 해변 중 하나인 Playa Papaygayo와 가깝습니다.이곳은 종종 란자로테 최고의 해변으로 불리고 있는데, 그 이유는 이 해변이 매우 신비롭기 때문입니다.아름다운 청록색 물과 주변의 거대한 절벽, 그리고 화산의 배경이 있는 보호된 만이 있습니다!플라야 블랑카에 가면 꼭 봐야 할 곳이에요.

산바르톨로메

이 매력적인 란자로테 마을은 섬의 중심에 있습니다.농업에 관한 섬의 전통에 중요한 장소이며, Casa Museo Del Campesino 밖에는 César Manrique의 조각품도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농업과 농업에 전념하고 있으며 관광이 들어오기 전 섬의 역사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