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자로테에서 유행하지 않는 숨겨진 보석 8가지

란자로테 숨겨진 보석

조용한 해변, 예쁜 건물, 웅장한 화산 풍경이 기다리고 있습니다!란자로테에서 상궤를 벗어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러분은 티만파야 국립공원의 화산 풍경을 탐험하고, 자메오스 델 아구아와 쿠에바 데 로스 베르데스의 동굴을 보고, 선인장 정원에 가서 섬의 유명한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럼 또 할 일이 뭐가 있을까요?그리고 란자로테에는 숨겨진 보석이 있나요, 아니면 이 인기 있는 섬이 너무 관광객처럼 보이는 건가요?

하지만 아마 차가 필요할 거예요.리조트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는 관광객들의 발길이 뜸한 곳이 몇 군데 있다.북동부 해안의 조용한 해변과 라 게리아에 있는 와이너리부터 말 그대로 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 화산 분화구까지, 이곳은 인적이 드문 란자로테에서 방문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Lanzarote의 숨겨진 보석

Punta Mujeres의 자연 수영장 보기

란자로테에 있는 수정처럼 맑은 수영장의 사진을 봤다면 이곳에서 찍은 사진일 것이다.푼타 무헤레스는 란자로테 동쪽 해안에 있는 조용한 마을입니다.전통적이고 사랑스러운 진짜 느낌이에요.이곳에서는 리조트나 큰 레스토랑을 찾을 수 없고, 단지 몇 개의 작은 바와 신선한 해산물을 제공하는 장소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 마을은 바위투성이의 해안선을 가지고 있고, 바로 물가에 집들이 세워져 있다.이 마법의 자연 수영장을 찾을 수 있는 몇 개의 개구부가 있습니다.그들은 조수가 밀려들면서 물로 가득 차요.그 결과 얕은 웅덩이가 파도로부터 보호되어 물에 잠길 수 있는 보호 환경을 제공합니다.아이들이 안전하게 물장구를 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가족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태양이 나오면 수영장 물을 비춘다.하얀 건물을 배경으로 터키와 블루스가 정말 반짝반짝 빛난다.

칼데라 데 로스 쿠에르보스의 화산 분화구 주변 산책

대부분의 사람들은 티만파야 국립공원과 몬타나 델 푸에고(불산맥)를 섬에 머무는 동안 방문하지만, 칼데라 데 로스 쿠에르보스에 가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이곳에서는 분화구 주변을 도는 4.2km의 산책로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심지어 바로 안으로 들어갈 수도 있어요.현장 곳곳에 정보가 산재해 있어 이동하면서 섬의 역사와 지질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경치도 정말 멋져요.어떤 면에서는 티만파야 국립공원에서의 체험보다 이것이 더 좋았습니다.마차를 타고 관광을 다녔습니다.칼데라에서는 경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티만파야 국립공원 매표소에서 차로 13분 거리에 있으며, LZ-56 바로 앞에는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많은 관광객들이 주요 국립공원 현장을 방문하지만, 이것은 인파 없이 섬의 경치를 이해하는 좋은 방법입니다.란자로테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중 하나이기도 해요.

부티크 와이너리 보데가스 엘 타블레로 방문

란자로테의 주요 와인 지역인 라 게리아에는 21개의 포도원이 있다.이 지역을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저처럼) 와인 투어를 가는 것입니다.란자로테의 지질학 때문에 덩굴은 표준적인 방식으로 자라지 않는다.이곳에서는 와인 제조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엄선된 와인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란자로테에서 진짜 숨겨진 보석을 찾고 있다면 보데가스 엘 타블레로를 추천한다.이곳은 덩굴로 뒤덮인 화산을 배경으로 한 아주 작은 장소이다.라게리아의 와이너리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했어요.

와인투어를 할 필요는 없다.당신은 그냥 나타나서 현지 햄과 치즈, 또는 작은 타파스와 함께 와인 한 잔을 즐길 수 있습니다.란자로테에서 비길 데 없는 곳을 생각하면, 확실히 생각나는 장소입니다.카드를 받지 않으니 꼭 현금을 인출해 주세요.

란자로테의 자연 백사장 탐험

란자로테에는 방문할 수 있는 멋진 해변이 많이 있지만, 많은 해변들이 특히 성수기에 붐빈다.가능하다면 남해안에 있는 관광 리조트의 플레이아 그란데나 플라밍고 같은 곳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신 차에 올라타 LZ-1을 타고 방문객이 적은 북동부 해안으로 가세요.칼튼 블랑코로 직진해이 해변은 크림색의 하얀 모래, 검은 화산암, 그리고 얕은 청록수를 자랑합니다.대비되는 색상으로 인해 이곳은 정말 특별한 장소입니다.그곳은 섬에서 가장 조용한 해변 중 하나이며 주로 카나리아 제도 지역 주민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썰물 때는 아이들이 탐험하는 것을 좋아할 많은 바위 웅덩이가 드러난다.모래 위에 만들어진 얕은 포구도 있습니다.우리는 해가 지기 직전에 방문했고 거의 유일한 사람들이었어!그곳은 여행 중에 우리가 방문한 가장 조용한 곳 중 하나이며, 란자로테에서 비길 만한 곳을 가장 많이 꼽을 것입니다.

란자로테에서 가장 화려한 집 보기

푼타 무헤레스에서 언급했던 자연 수영장뿐만 아니라, 이 마을에는 섬에서 가장 예쁜 집들 중 하나가 살고 있습니다.이국적인 식물, 선인장, 다육식물로 뒤덮인 카사 카르멜리나는 활기차고 개성이 넘친다.

모든 세부 사항을 살펴보는 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했습니다.화분에 얼굴을 담는 등 귀여운 터치가 너무 많았어요.

파마라 마을 탐험

파마라 해변은 란자로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서핑 해변입니다.이곳의 경치는 놀라운데, Risco de Famara를 배경으로 모래 위로 다시 솟아오른 높고 가파른 절벽이다.

해변은 붐빌 수 있지만(특히 모든 서핑 스쿨이 레슨으로 바쁠 때), 마을은 종종 꽤 조용합니다.이 마을은 여유롭고 보헤미안한 분위기의 매력으로 가득합니다.이 섬의 고전적인 흰색 페인트와 블루스와 터쿼이즈의 액센트가 있는 건물들도 정말 예뻐요.

카페나 레스토랑에 들를 수도 있는 큰 길을 따라 산책하세요.그리고 바다를 가로질러 라 그라시오사 섬의 경치를 즐기면서 길을 따라 걸어보세요.

Caleta Del Congrio에서 긴장을 푸십시오.

란자로테를 방문했을 때, 이곳이 섬에서 가장 좋은 해변 중 하나라고 생각했다.아주 인기 있는 Playa de Papagayo 바로 옆이지만, 이 해변에는 사람들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재미있습니다.

여기 카페나 레스토랑은 없을 거예요.그러기 위해서는 파파가요에 가야 하지만, 이 해변은 분명 자연스럽고 진정한 매력이 있습니다.모든 걸 독차지할 수 있는 모든 가능성이 있어요.

볼칸데라몬타냐콜라다 주변 하이킹

란자로테에서 상궤를 벗어나고 싶다면, 이곳은 방문하기에 정말 멋진 장소입니다.칼데라 데 로스 쿠에르보스에서 바라본 몬타냐 콜라다는 한쪽 가장자리가 불그스름한 화산이다.이곳은 티만파야 국립공원 내 최고의 하이킹 장소 중 하나이지만 결코 붐비지 않습니다.

그것의 색은 용암 속의 산화철에 의해 만들어진다.용암류가 분화구 가장자리를 넘어 어떻게 굳어졌는지를 볼 수 있는 구간이 있습니다.화산 밑부분 주변에는 보행경로를 안내하는 표지판이 있다.란자로테의 하이킹과 마찬가지로 표면에는 작은 화산 돌이 많기 때문에 괜찮은 신발이 필요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