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브로브니크에서 당일치기 여행

두브로브니크

두브로브니크는 크로아티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이지만, 좋은 소식입니다. 도시 밖에서도 할 일이 많습니다.휴일의 일환으로 추가 활동을 찾고 계신다면, 두브로브니크에서 온 최고의 당일치기 여행이 여기 있습니다.

크로아티아는 가장 좋아하는 나라 중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색깔, 생활습관, 음식, 역사, 풍경을 좋아한다.휴일에 가기 딱 좋은 곳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매일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두브로브니크는 크로아티아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곳 중 하나이다.스플릿은 활발하고 재미있지만 두브로브닉은 더 세련된 오빠라고 느낀다.나는 한 손에는 아이스크림을, 다른 한 손에는 카메라를 들고 자갈이 깔린 거리를 배회하는 것을 좋아한다.아침에는 멋진 성벽을 탐험하고 오후에는 부자 바에서 무모한 절벽 점퍼를 볼 수 있습니다(암벽에 파여 있습니다).

이탈리아와 그리스에 대한 대안을 찾는 관광객들과 함께, 그것의 인기가 수년간 증가하고 있는 반면, 왕좌의 게임은 확실히 두브로브니크를 모든 사람들의 버킷 리스트의 맨 위에 올려놓는데 도움을 주었다.

두브로브니크의 중심에 발을 들여놓는 것은 동화 속으로 들어가는 것과 같다.이 크로아티아의 해안 도시는 아름답고 자갈이 깔린 거리를 둘러싼 고대 도시 성벽으로 매혹적이고 웅장하다.하지만 도시 자체에서 여러분을 바쁘게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두브로브니크에서 온 멋진 당일 여행도 있습니다.

그 도시는 당신이 휴일에 국경을 넘고 다른 나라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위치에 있습니다.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의 모스타르에 가든지, 근처 섬으로 배를 타고 가든지, 몬테네그로의 풍부한 문화와 극적인 풍경을 경험하고 싶든, 두브로브니크에서 온 최고의 당일치기 여행 중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Dubrovnik에 가는 방법

두브로브니크는 크로아티아의 최남단 도시이기 때문에 비행기로 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관광이 붐을 이루면서, 일년 중 따뜻한 달에는 많은 비행편이 있다.겨울에, 여러분은 쇼핑을 좀 해야 하는 자신을 발견할지도 몰라요.

크로아티아에 이미 와 있다면 자그레브, 스플릿, 리예카에서 버스를 타고 두브로브니크에 도착해 몇 군데의 장소를 말할 수 있다.

공항에서 두브로브니크 구시가지까지 직행 공항 셔틀은 약 40분(20km) 소요되며, 비용은 40HRK(5파운드)에 불과합니다.(크로아티아어를 거의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쉽게 이동할 수 있고 터미널 건물 앞에서 버스 픽업 및 하차 지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여행 전에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입하거나 버스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좀 더 편안한 경험을 원하거나 호텔에 내려주고 싶다면 두브로브니크 공항에서 구시가지까지 택시비가 약 200 HRK(25파운드)입니다.

두브로브니크에서 온 최고의 하루 여행

두브로브니크에서 모스타르 당일치기 여행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를 체크하고 싶다면 모스타르로 가는 당일치기 여행을 보세요.차로 2시간 30분 정도 걸리지만 창문에 붙어 있는 경치 좋은 드라이브입니다.

모스타르 자체는 매우 예쁜 도시이지만, 매우 슬픈 과거가 있습니다.그곳은 아직도 상처를 가지고 있습니다.만약 여러분이 투어를 한다면, 가이드는 여러분에게 1992년에서 1995년 사이의 역사와 두 번의 전쟁에 대해 말해줄 것입니다.내가 방문했을 때, 가장 먼저 발견한 것 중 하나는 버려진 건물들에 난 총알 구멍이었다. 나는 내가 예전 전쟁 지역에 들어가고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 그리고 그것은 격앙된 감정으로 다가왔다.

어두운 과거와는 대조적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스타리 모스트(도시의 다리)의 아름다움이다.매년 수백 명의 사람들이 24미터 높이의 꼭대기에서 용감하게 뛰어내려 6미터 깊이까지 뛰어내립니다.방문했을 때, 스피도 복장을 한 몇몇 프로 브리지 점퍼들이 가장자리를 벗어나기 전에 기부금을 모으는 것을 보았다.두브로브니크에서 모스타르까지의 당일치기 여행은 정말 즐거웠고, 꼭 추천합니다.

두브로브니크에서 몬테네그로 당일치기 여행

가장 인기 있는 두브로브니크 데이 투어 중 하나는 웅장한 경치로 유명한 몬테네그로입니다!대부분의 당일치기 여행의 일환으로 코토르, 부드바, 페라스트의 유서 깊은 마을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몬테네그로의 관광과 역사를 소개하는 전용 가이드와 함께라면 느긋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투어는 아침에 시작해서 보통 11시간 동안 진행되기 때문에, 이것은 두브로브니크에서 온 종일 여행입니다.

코토르는 관광하기 좋은 독특한 요새 마을입니다.그곳은 로비첸 산의 석회암 절벽 근처의 만(灣)에 위치해 있으며, 휘청거리는 거리, 광장, 교회들로 가득 차 있다.아주 예쁜 곳이네요.한편, 부드바는 몬테네그로의 또 다른 아름다운 마을로, 모래 해변, 중세 옛 도시를 감싸고 있는 돌담, 크로아티아로 돌아가기 전에 칵테일이나 아이스크림을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멋진 장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볼거리가 많아서 두브로브니크에서 몬테네그로까지 당일치기 여행이 왜 가장 인기 있는 일 중 하나인지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두브로브니크에서 로크룸 섬까지 보트 여행하기

두브로브니크에서 로크룸 섬으로 가는 최고의 보트 여행 중 하나이다.번잡한 도심으로부터의 완벽한 탈출구이며, 가장 쉽게 도달할 수 있는 섬 중 하나입니다.즉, 바로 눈앞에서 볼 수 있습니다.택시 보트로 15분 밖에 걸리지 않고 35HRK (파운드 5)밖에 들지 않기 때문에 두브로브니크에서 당일치기 여행 중 가장 저렴합니다.

록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는 사해 의 축소판이다.섬 중앙 부근에 있는 작고 얕은 소금 호수입니다.여러분도 짐작하셨을 겁니다.사해에서처럼 떠다닐 수 있습니다.섬의 남쪽 해안에는 누드 해변도 있어, 그 무시무시한 선탠 라인을 없애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마음이 내키면 또 다른 Game Of Thrones 촬영 장소인 Fort Royal로 하이킹할 수도 있습니다.로크룸 섬은 매우 작고 빨리 도착하기 때문에 두브로브니크에서 하루 또는 반나절 여행 시 인기 있는 선택지입니다.점심식사 후에 출발해서 일몰 전까지 돌아올 수 있어요.

두브로브니크에서 스플릿까지 당일치기 여행

여기서 크로아티아의 지리에 대해 조금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스플릿은 단지 장래에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두브로브니크와 스플리트의 거리는 230km이므로 두브로브니크에서 스플리트로 가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스플릿에서 하룻밤 묵으면 시간을 좀 더 낼 수 있을 것 같아요(그리고 밤에도 도시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스플릿은 달마시안 코스트의 중심이자 중심이며, 만약 당신이 거기에 들어갈 수 있다면 방문할 가치가 충분히 있습니다!두브로브니크의 많은 관광에는 디오클레티아누스 궁전, 스플릿 리바 등을 포함한 도심(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투어가 포함됩니다.

지금 이 도시를 여러 번 방문했는데, 가장 추천하는 것 중 하나는 마르잔 언덕을 오르는 것입니다.그곳에서 당신은 도시의 멋진 경치와 밝은 아드리아해의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다른 멋진 경치를 보려면 세인트 돔니우스 대성당의 종탑을 올라가세요.

이곳의 주요 명소는 말로 제제로(Malo Jezero)와 벨리코 제제로(Veliko Jezero)로 알려진 두 개의 내륙 소금물 호수이다.당신은 수영, 하이킹, 스노클링을 할 수 있고 전반적으로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모험적인 것을 좋아한다면, 호수로 카약을 타고 떠나세요.

아니면 공원의 멋진 경치를 원한다면 언덕을 오를 수도 있다.두브로브니크에서 당일치기 여행으로 방문하시면 국립공원 입장료가 투어 가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그렇지 않으면 약 90 HRK를 지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브로브니크의 평균 날씨

아드리아해 연안에 위치한 두브로브니크는 시원하고 습한 겨울과 덥고 건조한 여름으로 지중해성 기후를 즐기고 있습니다.따뜻하고 화창한 날에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여름이다.6월, 7월, 8월에 기온이 30°C 전후로 최고조에 달하므로 자외선 차단 크림을 충분히 챙기세요.비수기에 두브로브니크를 보러 가는 게 어때요?수영할 생각마세요.온도는 7°C와 13°C 이하로 떨어집니다.

두브로브니크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인가?

두브로브니크는 인기 있는 도시이기 때문에 6월, 7월, 8월에 매우 붐빈다.5월, 9월, 10월은 기온이 그다지 높지 않고 대부분의 유람선이 항구를 떠났기 때문에 방문하기에 좋은 달이다.이것은 여러분이 편안히 휴가를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또 다른 장점은 성수기 이후 관광 가격이 떨어지기 때문에 적은 비용으로 휴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