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티노스에서 해야 할 15가지

그리스 티노스

신선한 해산물을 시식하고 아름다운 해변을 방문하는 것에서부터 섬의 극적인 풍경을 탐험하는 것까지, 이것들은 그리스 티노스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일입니다.

유명한 풍차, 흰색과 파란색 마을, 고급 호텔이 있는 그리스 미코노스 섬에 대해 모두가 들어봤을 것이다.하지만 페리로 20분밖에 걸리지 않는 것이 더 야성적이고 진정한 이웃인 티노스라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이곳은 비슷한 풍경, 훌륭한 음식, 흥미로운 볼거리와 멋진 경치를 가진 섬입니다.하지만 이곳에서는 대중관광을 찾을 수 없을 것이다.미코노스와 같은 규모로 개발되지 않았기 때문에 본래의 매력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많이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리스 섬 여행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공하지만, 적은 비용으로 제공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낮에는 언덕을 따라 폭포처럼 이어지는 전통적인 흰색과 파란색 마을을 탐험합니다.우리의 저녁은 전통적인 선술집과 바닷가 해산물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며 보냈다.우리는 밝은 흰색 인테리어와 에게해의 멋진 경치를 가진 아름다운 사이클라데스 스타일의 호텔에 묵기도 했습니다.

티노스가 숨겨진 보석이라고 생각하며 섬을 떠났다.그것은 많은 것을 제공하므로 알려질 가치가 있다.하지만 야생성과 진정성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내가 만난 많은 현지인들은 산토리니와 미코노스가 얼마나 발전했는지를 언급하며 티노스가 같은 방향으로 가는 것을 막고 싶다고 말했다.

티노스는 미코노스의 화려한 초밥집이나 비싼 호텔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대신, 그것은 현실적이고 의미 있는 경험을 갈망하는 호기심 많은 유형의 여행자를 위한 것이다.그곳은 또한 커플들에게 가장 좋은 그리스 섬 중 하나이기도 하다.

그리스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조금 인적이 드문 곳을 방문하고 싶으시다면, 여기 티노스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에 대한 제 가이드가 있습니다.

티노스는 어딨어?

티노스는 에게해에 위치한 키클라데스 제도의 일부이다.티노스와 가장 가까운 섬은 미코노스, 안드로스, 시로스, 델로스입니다.티노스가 194.5km²로 가장 큰 사이클라데스 산맥 중 하나라는 소식을 들으면 놀랄지도 모릅니다. 이는 이웃 마이코노스보다 두 배나 큰 크기입니다.

Tinos에 가는 방법

우리가 티노스를 방문했을 때, 우리는 아테네에서 온 페리를 탔다.키클레이즈의 이 지역에 있는 섬들에는 하루에 몇 척의 페리가 운항한다.시간이 촉박하다면 아테네 라피나항에서 티노스(3시간 45분)로 가는 페리가 가장 빠르거나 미코노스까지 비행기를 타고 그곳에서 페리를 탈 수 있다(30분).

페리 티켓은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그들은 여름 성수기에 매우 바빠질 수 있다.또한 날씨가 나쁠 경우 취소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약간의 버퍼를 남겨두십시오.첫 번째 정거장이라면 일찍 도착해서 편안한 자리를 잡으세요.

티노스가 Andros와 Syros와 같이 방문객이 적은 다른 섬들과 함께 그리스 섬을 여행하는 여정에 이상적이라고 생각한다.

그리스 티노스에서 해야 할 15가지 놀라운 일

며칠 동안 Tinos를 로드 트립하고 나서, 가장 좋아하는 모든 것을 정리했다.섬을 방문하면 더 많은 활동들이 있을 거라고 확신해요.

그림 같은 카디아니 마을을 둘러보세요.

티노스는 화려한 산촌으로 유명하다.차를 타고 섬을 돌면 언덕 가장자리에 늘어서 있는 하얀 건물들이 종종 경치와 바다를 내려다보는 놀라운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예쁜 곳 중 하나는 카디아니 마을이다.그것을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창문과 문 주위에 파란색 액센트가 있는 사랑스러운 하얀 건물들 사이를 굽이치며 걷는 것이다.거리는 좁고, 작은 아치 통로, 교회 탑, 계단, 그리고 심지어 맑고 차가운 물을 생산하는 샘이 점점이 있다.

배가 고프면 디미트라 레스토랑에 들를 것을 추천합니다.거리에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는 멋진 위치에 있습니다.이곳에서 필로타르트, 샐러드, 빵과 짜찌키 등 그리스 전통 요리의 간단한 점심을 즐겼습니다.모두 정말 맛있었고, 그림 같은 세팅으로 더욱 즐거웠습니다.

만약 당신이 카디아니를 방문한다면 대리석을 잘 살펴보세요.도처에 널려 있다.

또한 마을 곳곳에 흩어져 있는 흑백사진도 놓치지 마세요.그들은 지역민들에게 시대를 초월한 삶을 보여준다.

티노스에서 와인 투어를 하다

그리스 와인은 국제적으로 평판이 좋지 않다고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대 그리스 와인과 와인 제조의 신 디오니소스가 그리스가 훌륭한 와인으로 선두 자리를 굳히는데 도움을 줬을 것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이 나라의 생산은 프랑스, 이탈리아, 아르헨티나와 같은 세계 무대에서 거의 볼 수 없다.

하지만 그리스 와인에 따라서는 유효할 수도 있지만, 맛있는 와인도 많이 있고, 바로 이곳 티노스 섬에서 생산되는 와인도 있습니다.

티오이노스와 함께 와인 투어를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이 와이너리는 세계에서 가장 드라마틱하고 독특한 풍경에 포도밭을 가지고 있으며, 거대한 암석 사이에 덩굴이 자리잡고 있습니다.흥미롭게도, 이곳의 땅은 유네스코에 의해 보호되어 있어서 바위를 움직일 수 없습니다.이 덩굴 식물들은 모두 멜테미 바람(키클라데스 산맥을 가로지르는 북쪽 바람)에 의해 파괴되는 동안 광물이 풍부한 화산 토양에서 잘 자랍니다.

T-Oinos의 첫 번째 포도나무는 2002년에 심었고, 첫 번째 병화는 2009년에 심었습니다.와이너리는 현재 연간 약 20,000병의 와이너리를 생산하고 있지만,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매진되었습니다!그것은 이 와인이 얼마나 특별한지에 대한 진정한 명예이다.

포도밭을 거닐며 티오이노스의 와인 생산 방법을 배운 후, 와인 제조장을 방문하여 세 가지 시그니처 와인을 맛보았다.화이트 와인 아시르티코, 로즈 와인 마브로세, 레드 와인 마브로트라가노입니다.각각은 매우 많은 특징과 풍미를 가지고 있었다. 주로 그 엄청난 화산 토양에서 나온 것이다.바다에서 소금을 넝쿨로 불어오는 강한 바람에 의해 만들어진 와인에 짠 성분도 있었다.

정말 흥미로운 포도밭이었고, 특히 여기서 맛본 화이트 와인이 너무 좋았어요.각각의 와인은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등지에서 온 훌륭한 와인과 경쟁할 만한 가치가 있었다.그 경험은 확실히 그리스 와인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심어주었다!

Tinos에서 가장 좋은 해변을 방문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티노스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방문할 수 있는 멋진 해변이 몇 개 있습니다.그들 대부분은 아름답고 부드러운 모래와 수정처럼 맑은 청록색을 자랑합니다.안타깝게도 여행 중에 섬에 강한 바람이 불었기 때문에 평소처럼 모래사장을 즐길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섬의 남동쪽에 있는 리바다 해변을 보는 것을 좋아했다.이곳은 파도가 3미터가 넘는 서퍼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해변 주변에는 흥미로운 바위들이 많아서 사진 촬영에도 멋진 장소입니다.

다른 유명한 티노스 해변에는 콜림비트라(비치바 및 서핑에 최적), 아기오스 요아니스(가장 인기 있는 것 중 하나), 아기오스 소스티스(우리가 머물렀던 곳과 가까운 곳)가 있습니다.산타 마르가리타, 아기오스 포카스, 아기오스 로마노스, 아기오스 페트로스에 대한 훌륭한 책도 읽었어요.이 중 일부는 어색한 길을 걷고 있기 때문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결단력이 필요하지만, 그럴 가치가 있습니다.

현지인들에게 들은 최고의 조언은 티노스에서 가장 좋은 해변은 가기 힘들다는 것이었다.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여행을 하고 모험을 떠난다면, 그것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거예요.

대리석 공예 박물관 방문

티노스와 대리석은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사실을 암시해 왔지만, 이제 그 이유를 알아내야 할 때이다.대리석 공예 박물관은 피르고스 마을의 중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위치해 있습니다.이곳은 대리석의 역사와 그리스와 이 아름다운 재료의 관계뿐만 아니라 숙련된 장인이 어떻게 이 재료로부터 물건을 만드는지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대리석 공예 박물관을 방문하는 것은 티노스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일 중 하나이다.
몇몇 그리스 섬들은 놀라운 대리석으로 유명하지만, 특히 티노스는 섬 북서쪽에 수많은 채석장을 가지고 있으며, 놀라운 흰색, 회색, 녹색 색조의 재료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박물관에서 대리석에 대해 배운 후에는 피르고스 중심가를 돌아다니며 눈을 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사방에 대리석이 널려 있을 거야!조각상, 교회, 묘비에서부터 화려한 발코니와 벤치까지, 정말 어디에나 있습니다.

아름다운 피르고스 거리를 거닐다

티노스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일 중 하나는 섬의 매력적인 마을을 탐험하는 것이고, 피르고스는 놓쳐서는 안 될 또 다른 일입니다.구석구석에는 감탄할 만한 디테일이 있을 뿐만 아니라 나름의 매력이 있습니다.센터에는 두 개의 박물관(아래에 더 많은 박물관)이 있으며, 여러 개의 교회, 상점, 레스토랑과 카페로 가득 찬 메인 광장이 있습니다.

작은 산골 마을인 카디아니에 비해 피르고스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그곳은 더 크고 활기차며, 방문할 만한 장소가 몇 군데 있다.그림 같은 거리를 거닐거나 큰길의 부티크나 골동품 가게에 들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당신은 메인 광장에서 커피와 전통적인 갈락타부레코를 마실 수 있습니다.아니면 멋진 칵테일 스팟을 찾고 있다면, 사마를 들러보세요.우리는 우연히 이 레스토랑을 발견하고 예쁜 테라스와 전망에 매료되었다.칵테일도 맛있었어요!

피르고스 박물관 둘러보기

피르고스는 또한 몇몇 박물관의 본거지이기도 하다.이곳에는 티니안 예술가 박물관이 있어 섬 출신 예술가들이 그린 100여 점의 조각과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옆집에 지안눌리스 할레파스 박물관이 있습니다.그는 종종 가장 위대한 현대 그리스 예술가 중 한 명으로 여겨지는 티노스 출신의 유명한 조각가였다.박물관은 그의 전 집 안에 있다.그의 작품들뿐만 아니라, 당신은 그가 어디에 살았는지, 그의 가구와 몇 년 동안의 사진들을 볼 수 있다.이 박물관들은 매일 문을 여는 것은 아니니, 여행 계획을 세우기 전에 개장 시간을 확인하세요.

Tinos 주변 로드 트립

진정으로 티노스를 탐험하고 싶다면 차를 렌트해야 할 것이다.우리는 비달리스에 우리 것을 예약하고 페리 항구에서 수거했다.그것은 모두 매우 간단한 준비였고, 우리는 섬에서 며칠 동안 많은 것을 볼 수 있는 완전한 자유를 의미했습니다.

새로운 장소를 운전하면 뭔가 해방감이 있어요.커브를 돌면 눈앞의 멋진 경치를 볼 수 있다는 흥분감.뭔가를 발견해 계획을 변경하기로 하는 순간.처음 어딘가를 발견하는 순간, 이 모든 것이 매우 흥분됩니다.

티노스에서 운전하는 것은 꽤 쉽고 일반적으로 길은 꽤 좋다.방문했을 때도 도로에 차가 별로 없었다.Tinos에서 운전하는 것이 처음이라면 몇 가지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 운전으로 산을 오르내릴 일이 많을 테니 머리핀 커브에 대비하세요!만약 당신이나 당신의 승객이 멀미로 고생한다면, 여행 중에 독서를 하거나 화면을 보는 것을 피하세요.
  • 해변(Livada Beach 등)으로 가는 일부 도로와 트랙을 벗어난 곳은 타맥이 아닌 자갈길/트레일 형태의 지형입니다.비가 오면 천천히 운전하고 사용을 피하세요.
  • 당신이 가장 자신감 있는 운전자가 아니라면, 저는 야간 운전을 피하겠어요.굽은 산길은 시야가 확보되지 않으면 더 힘들 수 있습니다.

파노모스의 물가에서 해산물 저녁을 즐겨보세요.

티노스는 편안한 식사를 즐기기 위해 물가에 멋진 장소가 몇 군데 있다.당신은 Vourni에 있는 Bianco Beach House Restaurant 또는 Cardiani 해변에 있는 O Ntinos로 향할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최고의 방법은 섬의 북동쪽으로 가서 파노모스에서 식사를 하는 것입니다.이 작은 어촌마을은 느낌이 좋다.보트들이 점점이 있는 작은 항구와 바다의 큰 바위들을 바라보는 고요한 경치가 매력적입니다.

물가에 늘어선 식당들은 여러 곳인데, 그 중 많은 식당들은 민물고기와 해산물을 전문으로 한다.우리는 섬에서 가장 평판이 좋은 레스토랑 중 하나인 Maistros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즐겼습니다.메뉴에는 칼라마리, 토종 생선, 홍합, 바닷가재, 생선 수프 등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볼락스 마을의 화강암 바위 보기

볼락스의 작은 마을에서는 티노스 전체에서 가장 인상적인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거대한 바위가 마치 달의 풍경을 연상케 한다.그것들은 화산 폭발로 형성되어 독특한 모습을 하고 있다.

바위와 계곡의 풍경을 사진으로 남기며 주요 지역을 돌아다닐 수 있다.솔직히 그리스 섬이라면 이런 경치를 떠올릴 수 없기 때문에 꼭 가볼 만한 곳입니다.

맛있는 티니안 요리를 즐겨보세요.

Tinos에서 가장 좋아하는 식사 중 하나는 Krokos 마을에 큰 테라스가 있는 예쁜 비스트로인 Veneranda 레스토랑이었다.우선, 세팅이 멋집니다.이곳은 먹고 마실 수 있는 곳이 몇 군데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지만 베네란다는 시골이 내려다보이는 도로 아래에 주요 식당 공간을 마련했습니다.사방이 예쁜 나무들로 가득 차 있어 은밀하고 로맨틱한 느낌이 들어요.

두 번째로, 메뉴는 여러 가지 전통 음식들이 있지만 그것들은 혁신적인 방식으로 준비된다.치즈, 과일, 야채, 육류 등 신선한 지역 농산물이 많이 있습니다.

햇볕이 잘 드는 테라스에서 늦은 점심으로 세 가지 요리를 주문했다.가장 놀라운 신선한 치즈를 위에 얹은 체리 토마토 샐러드를 정말 좋아했다.우리는 또한 달콤한 토마토 소스가 들어간 가벼운 향신료 그리스 미트볼을 즐겼다.필로 타르트도 페타, 시금치, 허브로 둘러싸인 복잡한 층으로 완벽하게 만들어졌다.

이곳은 티노스의 맛을 맛보기 위해 방문하기에 완벽한 장소이다.

파나기아 에반젤리스트리아 교회 방문

티노스 섬은 그리스인들 사이에서 주요 교회로 유명하다.파나기아 에반젤리스트리아 교회(티노스의 성모로도 알려져 있음)는 성모 마리아 성지를 찾을 수 있는 곳으로 그리스에서 종교 순례에 중요한 장소가 됩니다.이곳은 1823년에 발견된 종교적 상징의 집이다.

교회 자체가 기적의 아이콘이 발견된 자리에 세워진 아름다운 르네상스 건축물이다.입구까지 이어지는 긴 레드 카펫이 있는데, 이곳을 찾는 순례자들이 이용합니다.그들 중 다수는 파나기아에게 기도하며 손과 무릎을 꿇고 도착한다.코라 마을에서 한 순례자가 무릎을 꿇고 교회로 향하는 것을 보았다.

교회에서 1년 내내 몇 가지 큰 기념행사가 열리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테오토코인들의 숙면제를 기념하는 8월 15일의 국경일이다.교회는 페리가 도착하는 티노스 타운 위에 있습니다.만약 방문하기로 결정한다면, 어깨와 무릎을 가리고 정중하게 옷을 입도록 하세요.

시원한 Cyclades 호텔에 묵을 수 있습니다.

선의 돌담과 바다 경치를 가진 하얀 그리스 섬 호텔의 꿈같은 이미지와 비디오를 많이 보았다.Cavos Hotel & Suites에 체크인 했을 때 나는 매우 기뻤다.그것뿐만이 아니었다.

이 Cycladic 스타일의 호텔은 페리 항구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Agios Sostis에 있습니다.해변에도 있고, 선베드가 있는 전용 공간도 있고, 바다가 보이는 멋진 인피니티 풀장도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레스토랑과 바 구역도 있어 오전 중에 프레도 에스프레소(현지인 모두가 좋아하는 아이스 커피!)나 저녁 칵테일 몇 잔에 이상적입니다.그 호텔은 커플과 가족이 섞여 인기가 있다.로맨틱한 곳이라 생각했기 때문에 다른 반쪽과 휴가를 보내기에 이상적인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스팟 티노스의 유명한 비둘기코트

티노스 섬은 작은 비둘기코트로 유명하며 언덕의 사면 곳곳에 점점이 찍혀 있습니다.모두 합쳐서 600개가 훨씬 넘는 것으로 생각되기 때문에 몇 개는 확실히 발견할 수 있습니다.

티노스 섬에서 가장 오래된 비둘기 코트는 베네치아인들이 이 섬에 살았던 18세기로 거슬러 올라간다.그 당시에는 비둘기와 비둘기를 유인하는 데 사용되었고, 비둘기는 그들의 식단에서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배설물은 비료로도 사용되었다.

그냥 평범한 비둘기코트 그 이상이야그것들은 상징적인 건축물이에요!대부분은 아름다운 민속 예술 디자인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기하학적 무늬, 나무, 새 등이 특징입니다.심지어 비둘기장 디자인의 요소를 사용한 집들도 눈에 띄었다.

루트라에 있는 생조셉 수도원 방문

티노스의 역사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루트라라는 작은 마을에 위치한 이 수도원을 방문해 볼 것을 권합니다.그 수도원은 1840년에 지어졌고 내부에 정말 아름다운 교회가 있다.우르술린 수녀원이 있는 곳이기도 해요

여름 동안 여러분은 마을과 수녀원의 역사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투어를 떠날 수 있습니다.실내에는 아름다운 수제 의상, 미술 재료, 지질 물품, 심지어 오래된 부엌까지 많은 유물들이 있습니다.몇 년 전만 해도 티노스의 삶이 어땠을지 보여주는 멋진 광경입니다.

다른 사이클레이즈 섬으로 가는 페리를 타십시오.

마지막으로, 당신이 정말로 티노스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보고 했다고 느낀다면, 가까운 섬으로 가는 페리를 타는 것은 어떨까요?바로 옆방이니까 미코노스가 확실해요.하지만 인파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안드로스를 추천합니다.

페리로 2시간 30분 거리에 있는 안드로스는 사이클레이즈에서 가장 푸르른 곳입니다.풍경은 전형적인 그리스의 섬 풍경과는 상당히 다르다.가장 해야 할 일은 아름다운 폭포까지 강을 따라 걷는 것과 수도 초라(바위에 있는 상징적인 등대)를 탐험하는 것입니다.

Tinos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 즐거웠기를 바랍니다.이곳은 많은 것을 제공하는 아름다운 섬이다.

그리스에서 할 수 있는 좋은 일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면, 그리스 방문 웹사이트에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