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프랑스 휴가 명소 10곳

겨울 프랑스

겨울에 프랑스를 방문할 생각입니까?크리스마스 마켓에서 따뜻한 날씨까지, 이것들은 선택하기에 가장 좋은 여행지들이다.

당신은 코트다쥐르 강에서의 해변 휴식, 파리의 햇살이 가득한 도시 휴식 등으로 프랑스를 여름 여행지로 생각할지도 모른다.하지만 프랑스의 겨울 모험은 마법과 매력으로 가득할 수도 있다.당신의 배와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파리의 크리스마스 마켓부터 프랑스 알프스의 아드레날린이 가득한 스키 여행까지, 프랑스는 당연히 겨울 안식처로서의 자리를 얻었다.

당신은 겨울에 프랑스를 방문하는 마법의 시간을 가질 것이다.

지구상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나라 중 하나로서 겨울에 프랑스에 가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으며, 특히 영국과 유럽에 있는 나라들에게 그렇다.더 좋은 것은, 프랑스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낼 계획인 여행자들은 어디로 가야 할지 무엇을 해야 할지 결정할 때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는 것이다.

알프스 산맥은 세계 최고의 겨울 스포츠 지역 중 하나이고, 도시들은 문화 축제들로 가득하며, 관대한 음식은 추운 날씨에 완벽한 반주이다.

프랑스의 겨울 – 날씨

프랑스의 크기는 프랑스 전역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겨울 날씨 조건을 설명해준다.겨울철 평균 기온은 0°C에서 7°C 사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예상대로, 가장 추운 기온은 샤모니와 마시프 센트럴과 같은 가장 산지가 될 것입니다.남쪽으로 갈수록 겨울은 훨씬 따뜻해. 지중해에서 멀지 않은 곳이니까!

포장이 까다로울 수 있으므로, 어떤 온도에서도 쾌적할 수 있도록 레이어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따라서, 만약 여러분이 여행 계획을 세울 준비가 되었다면, 여기 겨울에 프랑스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장소가 있습니다.

프랑스에서 겨울에 방문하기 가장 좋은 장소 10곳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 그늘의 크리스마스 시장, 반짝이는 서리로 먼지를 뒤집어쓴 에펠탑, 프랑스 수도 파리의 한 카페에서 신선한 커피 한 잔으로 따뜻해진 차가운 손은 겨울 동안 아무 것도 아니다.

겨울에 축제 불빛과 반짝이는 에펠탑이 있는 파리만큼 멋진 곳은 정말 없다.센 강을 따라 걷는 것은 더욱 더 기억에 남고, 이 도시의 가장 웅장한 명소들은 크리스마스 꿈의 세계의 일부가 된다.여러분은 샹젤리제 링크에서 아이스 스케이트를 타는 순간을 함께 하는 가족들을 볼 수 있을 것이고, 그 가게의 유명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갤러리로 몰려들 것입니다.

파리의 인기는 당연하다.그곳은 겨울에 프랑스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마르세유

항구도시 마르세유는 방문객들에게 따뜻하면서도 프랑스 특유의 겨울을 선사한다.남부 도시는 종종 과소평가된 것으로 묘사되곤 하지만, 그것 때문에 당신을 실망시키지 마세요.마르세유는 겨울에 프랑스를 방문하면 들러야 할 여행지다.

마르세유는 일년 내내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1월과 12월은 인파가 거의 없고 기온은 일평균 섭씨 12도이다.여름 시즌을 벗어나면 사람들이 붐비는 곳 없이 도시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혼잡함 없이 칼랑크와 뷰항을 탐험하거나, 줄을 서지 않고 노트르담 드 라 가르드를 방문한다고 상상해 보세요.비가 오면 마르세유에서도 겨울에 할 수 있는 일이 많은데, 예를 들어 MuCEM에서 지중해 문화를 배우거나 마르세유에서 가장 오래된 박물관인 Palais Longchamp를 방문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게다가 일년 중 가장 선선한 시간에도 옛 항구에서 야외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남부 해안의 도시들을 여름 여행지로 생각할 수도 있지만, 프랑스에서 겨울을 보내고 있다면 마르세유를 간과하지 마세요.그곳은 매우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니스

니스(Nice)는 여름에 프랑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도시 중 하나이지만, 겨울에도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프랑스 리비에라의 보석 중 하나인 이 도시는 매년 겨울 2월에 니스 카니발을 개최합니다.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지역사회의 기념행사 중 하나이다.방문객들과 주민들은 흥겨운 음악의 리듬에 맞춰 플로트가 행진하는 것을 지켜봅니다.그것은 놓칠 수 없는 장관이다.

니스라는 도시는 일년 중 몇 시에 방문하든 걸어서 탐험하기에 아름다운 도시입니다.해변을 따라 수 킬로미터 동안 이어지는 산책로 데 앙글레를 따라 산책하거나, 도시의 최고의 경치를 보기 위해 Parc De La Coline Du Chateau로 가는 계단을 오르세요.

스키니한 거리와 높고 화려한 빌딩의 미로는 축제용 불빛과 겨울의 마법으로 아름답게 보인다.

카니발이든, 여러분을 니스로 끌어들이는 온화한 리비에라의 기온이든, 남부 도시가 겨울 시즌 동안 프랑스에서 방문하기에 좋은 장소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프랑스 알프스 산맥

겨울에 프랑스 알프스의 자연미와 경쟁할 수 있는 곳은 지구상에 거의 없다.눈 덮인 산의 자연미가 충분하지 않다면, 이 지역은 겨울 스포츠 메카나 다름없다.

만약 당신이 겨울 스포츠와 아드레날린 활동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프랑스 알프스 산맥에 있을 것입니다.샤모니, 발디제레, 라플라그네를 방문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겨울 스포츠 리조트, 낮에는 스키, 밤에는 아페스키와 풍부한 프랑스 요리를 즐기십시오.최고의 눈 상태를 위해 1월 크리스마스 직후에 방문하세요.

보르도

보르도에서는 와인이 왕이라는 것이 비밀이 아닙니다!이 지역의 포도밭은 봄과 여름에 꽃이 피지만, 겨울은 여전히 와이너리를 방문해 많은 양의 와인을 시식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이 도시는 또한 세련된 축제 불빛으로 장식되어 겨울 방문의 매력과 마법을 더합니다.여름과 가을에는 대부분 사람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시원한 달에 여행을 가는 것은 당신에게 깊은 프랑스 겨울 경험을 줄 것입니다.사실, 프랑스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보르도는 프랑스에서 가장 시원한 도시 중 하나이다.

멘톤

작은 마을임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멘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이 졸린 마을은 이탈리아와의 국경 바로 옆에 있는 코트다쥐르 강에 있는 독특한 위치에 있습니다.그곳은 프랑스의 다른 지역보다 몇 도나 더 따뜻한 미세 기후를 가지고 있고, 그곳에 사는 사람들은 프랑스와 이탈리아 모두에서 가장 좋은 농산물을 접할 수 있다.

이곳은 특히 매년 2월에 열리는 레몬 축제인 Féte du Citron으로 유명하다.이 프랑스 리비에라 마을은 이 특별한 행사 동안 레몬과 다른 감귤류 과일들의 생산을 자랑스럽게 축하한다.

과일만을 위한 화려한 조각품, 거리를 행진하는 카니발 플로트, 그리고 물론 감귤에 대한 열정은 마을 전역의 메뉴에 반영됩니다.Féte du Citron을 찾아가는 것은 분명 독특하고 즐거운 겨울 경험이 될 것입니다.

멘톤은 또한 미슐랭의 스타 레스토랑인 미라쥬르의 고향이기도 하다.

칸은 프랑스에서 더 따뜻한 겨울을 즐기기에 좋은 또 다른 장소이다.멘톤과 니스처럼 영화제로 유명한 도시 또한 프랑스 리비에라 연안에 있다.따뜻한 겨울 기후를 받아들이고 해변가를 거닐어보는 건 어떨까요?또는 칸의 구시가지인 르수케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쇼핑을 할 때 조용한 거리를 이용할 수도 있다.

이 세련된 도시에는 억만장자의 보트로 가득 찬 항구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호텔과 별장이 많이 있습니다.음식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Marché Forville로 가는 것을 놓치지 마세요. Marché Forville은 훌륭한 농산물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 번화한 커버마켓입니다.당신이 무엇에 빠져있든 간에 칸은 겨울에 프랑스에서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리옹

리옹은 프랑스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이며 프랑스에서 겨울을 나기에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왜일까요?빛의 축제나 Féte des Lumiéres를 보지 마세요.

매년 12월 리옹과 리옹은 촛불의 전시를 통해 성모 마리아를 기리지만, 진화는 전통을 도시 전체의 축제로 발전시켰다.조명 설비는 리옹을 놓쳐서는 안 될 전기적인 광경으로 변모시킵니다.

카마르게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겨울 동안 그들을 유혹하는 새들의 군락처럼 카마르게로 몰려든다.지중해와 론 삼각주의 두 팔 사이에 위치한 아를 근처에 위치한 카마르그는 야생 동물로 유명합니다.

카마르크는 야생 동물로 유명하다.

핑크 플라밍고는 봄의 구애 의식에 대비하여 깃털이 점점 더 생동감 있게 자라면서 매년 이맘때 중앙 무대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야생 백마, 화려한 새들을 볼 수 있고 염전과 시골 풍경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이곳은 놀라운 지역이고, 아직 관광객들의 유입에 시달리지 않은 지역입니다.

스트라스부르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크리스마스 시장의 본고장인 스트라스부르 없이는 겨울에 프랑스에서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의 리스트는 완성되지 않을 것이다.그것은 심지어 크리스마스의 수도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그에 걸맞게 산다고 말하고 싶다.

독일 국경에 가까이 앉으면 스트라스부르에게 흥미로운 문화적 혼합이 생깁니다.그림 같은 거리를 거닐며 술과 스낵을 마시며 다른 반쪽과 함께 방문하기엔 부인할 수 없는 낭만적인 장소입니다.

프랑스가 일년 내내 방문해야 할 특별한 나라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지만, 겨울에는, 프랑스는 어떤 경쟁과도 완전히 분리된다.크리스마스 시장은 매력적인 동네를 가로질러 무질서하게 펼쳐지고, 따뜻한 술잔은 장인 카페 밖에서 홀짝이며, 아드레날린을 찾는 사람들은 동쪽에 있는 블랑 산의 비탈을 폭격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