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파리 방문해서 해야할 일

겨울에 파리 방문

파리는 언제나 좋은 생각이지만 추운 계절에는 도시에 마법의 물방울이 더 많이 뿌려진다. 겨울에 파리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일들을 찾아내고 모험을 계획해 보자.

반짝이는 램프가 비추는 예쁜 파리 거리의 미로를 거닐며 도시의 가장 유명한 명소에 드리워진 아침 안개를 쐬다 보면, 이맘때 여행한 기분이 들 것이다.

블로그를 읽으시면 아시겠지만, 맑고 시원한 날씨에는 특별한 장소가 있습니다.솔직히 여름에 파리를 방문하는 것은 그다지 즐겁지만은 않다.바쁜데다 관광객들로 꽉 차 있고 성수기 여행에는 스트레스가 더해져요.

겨울에 파리를 방문하는 것도 훨씬 저렴해요.호텔 가격도 저렴하고 항공편과 기차도 저렴합니다(주요 공휴일 중 하나와 여행 시간을 맞추지 않는 한).

겨울에 파리를 방문하면 도시의 보헤미안 지역을 탐험하고, 최고의 카페와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으며(긴 기다림 없이), 최고의 박물관과 갤러리에서 인파가 없는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따뜻한 겨울 코트를 파내고(당신은 그것이 필요할 것이다!), 편안한 스카프에 투자하고 겨울에 파리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나의 가이드와 함께 도시의 예술, 문화, 미식 그리고 최첨단 패션을 탐험할 준비를 하세요.

겨울에 파리에서 해야 할 일

샹젤리제 가의 윈도우 숍

이 도시의 가장 유명한 거리 중 하나를 따라 여행하는 것은 겨울 모험의 필수입니다!윈도우 디스플레이가 사진 가치가 있는 극장 디자인으로 바뀌기 때문에 우아한 부티크의 화려한 연장은 일년 중 이맘때면 더욱 매혹적입니다.아침 윈도우 쇼핑(또는 여유가 있다면)을 한 번 하고 카페나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세요.

파리의 박물관 중 하나를 즐겨보세요.

폭동과 혁명의 풍부한 역사에 젖어 있는 이 도시는 박물관의 보고이다.

세계적인 예술작품을 확인하고 보온?등록해 주세요!

대부분은 다양한 세대와 문화를 아우르는 세계 최대 규모의 미술품 컬렉션을 즐기기 위해 루브르 박물관으로 몰려들 것이다.며칠 동안 둘러보면서 모든 것을 볼 수 없는 갤러리 같은 곳이에요.

요리교실로 준비운동을 하다

맛있는 프랑스 음식 만드는 법을 배우는 게 어때요?새로운 기술과 최고의 레시피를 가지고 귀국하는 것이 여행의 훌륭한 기념품일까요?

재료를 가지러 동네 시장에 가는 것에서부터 마카롱부터 3코스 점심까지 모든 것을 만드는 법을 배우는 것까지,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수업이 있다.

파리 카타콤에서 섬뜩함을 느껴보세요

파리는 반짝이는 조명과 재즈 음악만 있는 것은 아니다.파리에 관한 가장 흥미로운 사실 중 하나는 거리 밑에는 사람의 뼈와 두개골로 가득 찬 온 세상이 있다는 것이다.중세로 거슬러 올라가는 6백만 명이 넘는 파리 사람들의 유골입니다.

파리 카타콤을 방문하면 도시의 다른 면, 즉 훨씬 더 어두운 시기 중 하나를 볼 수 있습니다.오, 그리고 겨울에 방문하는 것은 여러분이 줄을 건너뛰고 날씨가 좋지 않으면 따뜻하고 건조한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것입니다.

셰익스피어와 컴퍼니에서 책을 읽으며 웅크리다.

이것은 많은 계획이 필요하지 않은 겨울에 파리에서 할 수 있는 일 중 하나입니다.책과 핫초콜릿을 먹고 싶다면 셰익스피어와 컴퍼니로 가세요.

그 서점은 세계적으로 유명할 수도 있지만, 독서실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아늑한 파리 분위기를 만끽하며 소설에 빠져보세요.

퐁피두 센터 방문

퐁피두는 파리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미술관이다.안과 밖이 얼마나 변덕스러운지 너무 좋아요.

따뜻하게 지내며 갤러리의 현대 미술 컬렉션을 즐기거나, 공공 도서관을 둘러보거나, 메자닌 레벨의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거나, 아트 하우스 시네마를 둘러보세요.1층에 있는 가게로 가는 것도 추천합니다.멋진 선물이 되는 예술적이고 기발한 아이템들로 가득 차 있어요.

빈차우 한 모금 마셔요

프랑스 와인은 아주 좋아요.하지만 밖이 완전히 추울 때 따뜻하게 한 조각을 즐기면, 여러분은 그 어느 때보다 더 토스트를 느낄 거예요.

독일인들은 그것을 글루와인이라고 부르지만, 모두 비슷해요. 파리 빈쇼는 맛있는 향신료로 맛을 내는데, 그 향신료가 마지막에는 틀림없이 장밋빛 뺨을 만들어 줄 거예요.

에펠탑 꼭대기에서 바라본 파리 풍경 감상

이것은 겨울에 파리에서 할 수 있는 가장 로맨틱한 일 중 하나임에 틀림없다.에펠탑은 소개가 필요 없다.파리의 멋진 전경을 볼 수 있으니, 아직 가보지 않으셨다면 겨울에 군중이 없는 여행을 즐기세요.

크리스마스 마켓을 즐겨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크리스마스 휴가가 가까운 겨울에 파리를 방문한다면, 여러분은 운이 좋다고 생각하세요.도시 곳곳에는 많은 시장이 산재해 있어 파리의 장인 장인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맛있는 음식, 공예품, 도자기 등을 파는 노점을 확인해 보세요.한 곳만 방문한다면 생트-게르만-데스-프레스로 만들어라.

아름다운 백화점 중 하나에서 쇼핑하다

솔즈(세일즈)는 배우기에 유용한 프랑스어입니다!겨울 세일을 체크하는 것은 당신의 겨울 파리 여행에 더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파리의 대부분의 상점들은 크리스마스 이후 가격을 할인하기 때문에 당신은 몇 가지 진지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전형적인 매력적인 파리 백화점인 갤러리 라파예트가 당신의 리스트의 첫 번째가 될 것입니다.

생트 샤펠 방문

왕실 예배당인 생트 채플은 일년 내내 방문하기에 아름다운 장소이지만, 만약 여러분이 밝고 상쾌한 겨울 아침에 그것을 경험할 기회가 있다면, 더 좋을 것입니다.바깥의 추위를 피해 겨울 햇살이 내리쬐는 스테인드글라스 창문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파리의 아이스 스케이트

겨울에 파리에서 열리는 아이스 스케이팅은 들리는 것만큼 축제적이다.스케이트를 신고 파리의 많은 겨울 빙상장소 중 하나를 선택하여 파리의 추억을 만들 준비를 하세요!일부는 빠르면 11월 중순에 문을 열고 1월 둘째 주쯤에 문을 닫는다.

파리의 멋진 레스토랑에서 식사하세요.

파리에는 고급 미식 요리부터 완전히 변덕스러운 요리까지 멋진 레스토랑들이 많이 있습니다.

Sur Un Arbre Perché - 나무에 걸터앉다 로 번역하면 스윙 의자에 앉아 맛있는 현대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위에 체리?식사가 끝나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건축과 장식은 많은 나무와 식물과 함께 자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르코 드 메르 - 파리의 겨울에서 열대섬의 여름까지 당신을 수송할 수 있는 파워가 있는 레스토랑입니다!세이셸의 음식에 초점을 맞춰 세비체, 저크 치킨, 이국적인 과일 디저트를 기대하세요.바닥에는 진짜 모래가 있고 천장에는 손바닥이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겨울에 파리에서 머무는 곳

파리에는 머물 곳이 아주 많지만, 저는 항상 색다른 선택지에 끌려요.이들 중 일부는 성수기에 가격이 비싸지만, 시원한 달에 방문하면 가격이 바로 내려갈 것이다.여기 파리에 있는 몇 개의 별난 호텔들이 있다.

세븐 호텔 - Seven Hotel은 세련되고 재미있다!라틴 쿼터에 위치한 이곳은 카바레 스위트, 제임스 본드 스타일의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습니다.방 안의 욕조와 침대를 보면 당신의 눈이 당신을 속이고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Hotel Flancell Elysées - 이 호텔의 객실은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예를 들어, Magie Celeste는 우리 태양계와 은하의 놀라운 움직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일루전룸은 마술사와 마술에 대한 송가입니다.그동안 멜리에스 방은 1902년으로 돌아가게 해 줄 것이다.

호텔듀 Continent - 파리로 여행하는 것뿐만 아니라 세계 여러 나라를 여행하는 것은 어떻습니까?각 층이 다른 대륙을 테마로 한 세련된 호텔이며, 객실은 세계 각국의 상품을 갖추고 있습니다.벽에 거대한 지도가 걸려 있고 호텔 전체가 여행을 테마로 하고 있어 나만큼 탐험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딱입니다.

Hotel Da Vinci & Spa - 이 기발한 파리 호텔은 미친 꿈에서 나온 것 같습니다.레오나르도 다빈치의 그림에서 영감을 받아, 여러분은 놀라운 예술작품, 플로리안 카페의 복제품, 모나리자를 위한 색채 배합에서 영감을 받은 믿을 수 없는 스파를 발견할 것입니다.

파리의 겨울 날씨

아직도 겨울에 파리를 방문해야 할까?라고 자문하고 있다면.그렇게 하기로 결정하셨으면 좋겠네요.

겨울에는 쌀쌀해지지만, 밝고 상쾌한 날씨도 즐길 수 있습니다.출발하기 전에 꼭 일기예보를 확인하세요. 비와 눈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눈으로 따지면, 1월 말이나 2월 초에 파리에 눈이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파리의 겨울 평균 기온(섭씨)

  • 11월:하이 11, 로우 6
  • 12월:하이 8, 로우 3
  • 1월:하이 7, 로우 3
  • 2월:하이 8, 로우 3

겨울에 파리에 무엇을 싸야 할까?

이제 파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니 준비하는 게 중요해요.따뜻하고 건조한 상태를 유지하려면 층, 우산 등이 필요합니다.또한, 겨울에 파리에서 당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필요한 모든 것(예: 워킹화, 특수 장비)을 챙기세요.포장 측면에서, 저는 이 많은 것들을 당신의 케이스에 주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따뜻한 겨울 옷 - 편안한 점퍼, 청바지, 따뜻한 상의.실내에 들어가면 좀 더위를 식혀야 할 것 같아서 레이어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양털 스카프
  • 아늑한 모자
  • 겨울 재킷
  • 트레이너는 괜찮지만, 만약 일기예보가 젖어 보인다면 방수 부츠,신발을 신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겨울의 파리는 더 많은 것을 위해 당신을 돌아오게 할 것입니다.여름에 가봤다면 겨울 모험으로 바꾸세요.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